오호~ 망고식스 신사점 음료증정쿠폰 회득!!

Posted by 호기짱
2013. 10. 22. 14:38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신사역에서 거래처 직원을 만나기 위해 가던중, 어떤 아가씨로부터 받은 쿠폰.

받고 보니 망고식스 신사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음료증정 쿠폰이었어요. ^^

 

물론 무료로 음료를 먹을수 있는 그런 무료쿠폰은 아니구요.

망고식스 신사점에서 모든 음료를 구매할 경우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1잔 증정 받을 수 있는 쿠폰!!

 

사용기간이 원래는 2013년 4월 30일로 적혀있었는데, 지우고 다시 나눠주는거 보니

아마 그때당시 쿠폰을 만들어놓고 다 소진시키지 못했나보네요 ^^;;

 

 

 

사용기한이 딱히 기재되어 있지 않은거 보니, 무기한인것 같기도 하고...ㅡㅡ;;

뭐 아무튼 망고식스 신사점에 가게 된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기에 아직 보관하고 있습니다. ^^

사실 망고식스 가면 망고&코코넛이나 망고&딸기쥬스 등 망고와 관련된 음료만 먹어봐서

커피맛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바리스타처럼 전문적으로 커피맛을 구별할 능력이 되진 못하지만 ㅡㅡ;;

그래도 어느정도 맛이 있다 없다 정도는 아니까 ㅎㅎㅎ ^^;;

 

 

 

커피와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 신사점의 음료증정 쿠폰.

해당 사용 가능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고 써있으니, 당연히 신사점으로 가야할 것이고

망고식스에서 먹을수 있는 다른 음료를 증정해주는 것이면 정말 좋을텐데,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한정적이라.... 선택의 폭이 넓지 않다는 단점이 있네요.

아무튼 이 쿠폰들고 조만간 망고식스 신사점으로 가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