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 안양 아웃백 방문기

Posted by 호기짱
2013. 11. 25. 15:15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즐거운,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가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잘 안갔었는데, 이번 주말 CGV영화 보러 가기전에 점심 먹으러

안양 아웃백에 가봤습니다. ^^

 

아웃백은 일단 스테이크가 유명한데요. 어디 그 맛이 어떤지 맛좀 볼까요? ㅎㅎ

 

 

안양 아웃백 이벤트중이었습니다.

연말을 함께 나눌스 있는 랍스테이크 세트메뉴인데요.

그 비싼 랍스터를 스테이크와 함께 먹을수 있다니... 우린 얼른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것은 옥수수스프. 고소하니 맛이 있었습니다.

옥수수를 직접 갈았는지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

 

 

 

이건 쿠카부라윙인데요. 공짜로 먹을수 있었어요.

Why???

바로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중 하나인데요. 당일 영화티켓을 가지고 오면 이걸 공짜로 주더라구요. ㅎㅎ

마침 그날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보려고 예매를 해놔서 그거 보여주고 공짜로 받았습니다. ㅋㅋ

 

 

 

이건 립아이스테이크입니다. 호주산이구요.

아웃백의 서비스도 다 좋고, 분위기도 다 좋았으나

이거 스테이크 고기 솔직히 굽기는 실패였어요. 미디엄으로 주문했으나

반쪽은 완전 레어였고, 또다른 반쪽은 베리웰던이었어요. ㅜㅜ

 

왜 이런 일이..ㅜㅜ

 

 

 

이건 제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립 입니다.

일반 고기집 가면 나오는 등갈비? 뭐 그런거죠 ㅎㅎ

암튼 제 아들은 손으로 잡고 뜯는걸 좋아해서... 이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립아이스테이크와 함께 나온 으깬감자 샐러드에요.

개인적으로는 으깬고구마를 더 좋아합니다. ㅋㅋ

 

 

 

이번에 안양 아웃백에 가서 느낀점은

주차는 옆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므로 편리하게 했어요. 주차는 2시간만 무료로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차권 챙기셔야 하구요. ^^

 

서비스? 이건 뭐 딱 좋죠. 스탭분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스테이크의 고기 굽기정도만 좋았어도. 완전 100점이었으나... 고기굽기가 실패였어요. ㅜㅜ

다음번에는 꼭~ 스테이크 맛있게 해주세요. 안양 아웃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