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레고장난감, 위드블로그 체험단 신청했어요.

Posted by 호기짱
2013. 12. 10. 17:01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언제 가입했었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지만.. 제가 위드블로그에 가입을 했었네요 ^^;

오늘 메일을 뒤늦게 확인을 했는데,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로 레고 100인의 체험단 모집이었는데, 마침 이번 12월달에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아들 선물로 좋을것 같아 리뷰 체험단 신청을 오늘 해봤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아래 레고 장난감 리스트에서 하나를 주는거 같은데....

꼭 선정되길.. 간절히..ㅜㅜ

 

 

 

레고 장난감은 저도 어렸을때 정말 많이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중 하나였어요. ^^

그때도 다른 장난감에 비해 가격대가 다소 비싼편이었고, 물론 지금 역시 가격대는 상당히 비싼편이라

보통은 자주 구입하지 않는거 같아요.

 

저희집도 레고 장난감이 많은데, 대충 계산해봐도 한 40~50만원어치는 구매한것 같아요. ㅡㅡ;;

레고 장난감 특성상 부셨다가 만들었다가, 창의적으로 이것저것 만들수가 있기때문에 교육에도 좋은것

같구요. 특히 창의력을 키울수 있는것에 도움이 많이 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

 

 

 

레고 시리즈는 정말 많은데요.

그중 제가 이번 위드블로그 통해서 체험단에 신청한 품목은 레고 캐슬이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옛성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딱 레고캐슬이 그런 타입이더라구요.

 

레고 시리즈와 유사한 장난감중 하나가 옥스포드인데요.

여기서 만든 이순신 '장군' 시리즈 역시 제가 좋아하는 장난감이에요. ^^;

다큰 어른이지만 레고는 정말 가지고 놀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아~ 정말. 이번 위드블로그 통해서 신청한 레고 체험단.. 꼭 선정되면 좋으려만...

결과는 내일쯤 알수 있을것 같은데..

 

선정만 된다면 진짜 레고에 대한 리뷰 잘쓸 자신이 있거든요 ㅋㅋ

 

 

 

이 조그만 장난감이 뭐라고..

가만히 보고 있으면 정말 이거 잘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지금도 이렇게 레고 장난감을 좋아하는데 옛날에는 진짜~ ㅋㅋ

 

암튼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장난감, 레고에 대한 내용이었구요.

만약 제가 위드블로그 체험단에 선정되면 그때 다시 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