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 안양네일샵 - 안양 젤네일 잘하는 곳.

Posted by 호기짱
2014. 4. 16. 16:55 노력하면 예뻐진다/네일아트 & 속눈썹

써프라이즈 판타스틱~~한 소식!!

제 와이프가 하는 네일아트를 몇 컷 찍어서 공개해봅니다. ^^

여성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남자인, 또 남편인 제가 봤을땐

WOW!!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

 

안양네일샵. 안양 젤네일 등. 잘하는곳이 물론 많이 있겠지만.

제 와이프의 네일아트는 아주 GOOD!! ^^;

(너무 와이프 자랑을 한 것 같네요 ㅡㅡ;;. 그냥 이쁘게 봐주세요. ^^;;)

 

 

집에서 꽤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네일아트 작업에 몰두 하고 있는 와이프.

조만간 안양에 네일샵 오픈을 위하여 지금 이순간도 열씸~~열심~~

 

와이프를 응원하며, 네일아트, 젤네일 한 것을 몇 장 올려봅니다.

기분 좋게 감상 부탁드립니다. ^^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작품.

 

 

 

 

 

이것 역시 귀여운 캐릭터 네일아트네요.

개인적으로 세번째 곰돌이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ㅋㅋ

 

 

 

 

 

이건 뭔가 공주풍이군요. ^^

 

 

 

 

 

 

 

도도한, 도시여자를 생각나게 하는 강렬한 레드.

 

 

 

 

 

 

 

예쁜 꽃이네요. 꼭 미니옷에 프린팅 한 것 같습니다. ^^

 

 

 

 

 

이 작품은 상당히 럭셔리풍이군요. ^^

화이트 & 블랙의 조합. 거기에 황금색으로 포인트를.

 

 

 

 

 

이 네일아트 작품은 뭔가 데칼코마니를 연상케 하군요. ^^

 

 

 

 

 

이것은. 할로윈데이??

이건 모두 마음 드네요 ㅎㅎ

하나를 꼽자면 두번째가 전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건 심플 화이트 & 블랙.

 

 

이상 몇 장의 네일아트(젤네일) 작품을 올려봤습니다.

 

오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한번 해보니, 안양네일샵, 안양네일아트, 안양젤네일..

정말 많은 곳이 있더라구요. 모두 잘 하는 곳이겠지만.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제 와이프의 미적 감각이 살아있는 네일아트!!

 

제 와이프의 네일아트!!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

 

 

 

안양 네일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