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네일샵=보두와네일 :: 안양젤네일 굿초이스!!

Posted by 호기짱
2014. 6. 25. 23:31 노력하면 예뻐진다/네일아트 & 속눈썹

 한동안 소나기가 오락가락 내리더니, 요 며칠은 또 날씨가 덥네요~

덥다고 차가운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으니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오늘은 제가 안양네일샵, 안양젤네일 유명한 곳 = 보두와네일

사진과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보두와네일은 프리미엄 젤네일 전문샵으로 유명한데요.

안양젤네일 추천 받는 곳이죠~

 

 

 

야간에 한컷 찍어봤어요~~

샵은 문을 닫았는데 왜 이걸 찍었는지.. ㅋㅋ ㅡㅡ;;

 

안양네일샵 = 보두와네일

안양젤네일 = 보두와네일

 

이 공식은 잊지 말자구요 ㅋㅋ ^^

 

 

 

보두와네일에서 준비한 이벤트.

 

 

 

 

 

먼저 손젤원칼라를 파격적인 3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구매고객님께는 특별히 주문제작한 예쁜 사은품도 드리고 있네요^^

 

그리고 장마철이 곧 시작될터인데.

비오는날은 특별할인도 한다고 합니다.

비오는 당일 예약 후 방문을 해야하는데 자세하건 아래 정보로 연락을 해보세요^^

 

 

 

 

 

안양네일샵 유명한 곳 보두와네일은 프리미엄 안양젤네일 전문입니다.

 

 

 

 

 

보두와네일은 안양일번가 CGV안양점 바로 뒤쪽에 위치해 있어요.

교통편도 좋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안양네일샵 = ??

안양젤네일 = ??

 

정답은 = 보두와네일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