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지 추천, 부산 해운대 여행, 해운대바다축제

Posted by 호기짱
2013. 4. 2. 12:18 즐겁게 놀기/국내여행&나들이

이번 주말에는 무엇을 할까??

날씨도 많이 포근해졌으니 실내보다는 실외로~^^

 

주말 여행지로 부산 해운대 여행을 추천합니당 ㅎㅎ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끼리끼리 가면 더 즐거운 주말여행~ 

 

부산 해운대 바다에서 무슨 축제를 하네요.

외국인들이 엄청 많았다는... 마치 다른나라 해변에 온 것 같네요 ^^

 

 

절말 신나보이죠?

같이 들어가서 놀고 싶지만...^^: 왠지 어색..@.@

 

 

주말 여행으로 부산에 왔다면, 당연 회도 먹어야겠죠? ^^

광어회랑 숭어회를 먹었어요.

자갈치시장에 가면 아랫층에서 회를 팔고, 윗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바로 먹을수 있다는거!!

 

좀 둘러보려 했지만, 첫 집에서 잡혀서 회를 떴네요 ㅋㅋ

4만원인데 3만원으로~~ ^^

 

 

다음 주말여행은 강원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