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에서 질러버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기

Posted by 호기짱
2013. 6. 18. 12:52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무료한 주말을 즐겁게 해주는것이 있으니.. 바로 홈쇼핑 관람이죠 ㅋㅋ

가끔 보다보면 신기한것도 나오기도 하고, 평소 사고싶었던것이 세일이나, 무이자할부, 기타 사은품까지..

정말 정신 못차리게 할때가 가끔 있어요. ^^;;

 

이번에 gs홈쇼핑을 보다가, 확~ 눈에 꽃힌것이 있었으니..

바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요. ㅎㅎ

 

요즘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하면서 요리기구나 이런것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

특히 후라이팬을 이용하여 굽거나 튀기는 요리는 이런 여름엔 너무 더워서 사실 불편하거든요.

그런 불편함을 어느정도 해소시켜주는 것이 바로 새로나온 에어프라이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회사 제품도 있으니 구매하실 땐 꼼꼼히 이것저것 따져보는 습관!!!

 

 

이번에 gs홈쇼핑을 보다가 불필요한 기름기를 제거하면서, 음식물 자체 기름을 이용하여 튀겨준다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봤어요. K카드를 이용할 경우 12개월 무이자할부와 5% 추가할인.. 여기에

압력밥솥까지 사은품으로 ㅋㅋ 완전 주부 다 되었네요. ㅎㅎ

 

암튼 여러가지 조건들이 좋아.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질렀습니다. ^^;;

 

 

 

실제로 정식 요리는 아직 해보지 않았어요.

이건 그냥 샘플로 새우튀김과 오징어링튀김을 해본건데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넣고 튀긴것이 아니라

그런지 확실히 기름기는 적었습니다. 느낌상 더 고소한것 같더군요.

 

 

튀기고 나서 바로 찍은것이 아니라, 상태가 그닥 좋아보이진 않습니다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

맥주 안주로 딱~ 맥주가 생각나는군요. ㅎㅎ

 

 

이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하단 부분인데요. 이렇게 음식을 조리 후 보면 기름이 쫙~ 빠져있는게 보여요.

저걸 그동안 먹고 있었다는 생각이 드니까... ㅜㅜ

얼마 안되는 양이긴 하지만, 그래도 불필요한 기름을 줄일수 있어서, 왠지 건강식품같더라구요.

이런게 웰빙 아닐까요? ^^

 

 

gs홈쇼핑을 통해서 방송중에 구매하면 이렇게 레시피책자를 2개 줍니다.

다른데서 구매하면 레시피책자를 기본책자 1개만 준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쇼핑채널은 알아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

 

또하나의 사은품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빵틀입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집에서도 간단하게

베이커리를 만들어 먹을수 있다고 해요.

이번 주말에 레시피를 좀 보면서 필요한 재료를 사서 직접 해볼려고 해요.

직접 요리 후 상세한 요리레시피 및 후기는 또 올리겠습니당. ^^

 

 

제가 gs홈쇼핑에서 구입한 것은 HD-9225모델이에요.

레시피 책자는 아래와 같이 상세하게 나와있었어요. 여러가지 레시피가 있으므로 본인의 입맛에 맞는걸

골라서 먹으면 정말 좋겠네요. ^^

 

전 개인적으로 마늘삼겹살깻잎말이가 먹고싶더라구요.

꼭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