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놀거리, 현재상영작 영화추천 월드워Z를 볼것이냐, 쥬라기공원3D를 볼것이냐.

Posted by 호기짱
2013. 7. 3. 11:25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오늘날씨 역시 무척 덥네요. 어제는 강한 바람과 천둥번개, 그리고 엄청난 양의 비가 내리더니

오늘날씨는 햇볕 쨍쨍. 완전 덥네요. ㅜㅜ 하지만 그늘진 곳에 있으면 제법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것 같기도 하구요. ^^

 

오늘은 수요일, 주말까지 얼마 남지 않아, 주말나들이나 주말놀거리로 고민중에 있습니다. ^^

이번 주말은 가족과, 아들과 무엇을 하며 재밌게 시간을 보내야 할것인가...

날이 무척 덥기때문에 가능한 야외활동을 하지 않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인 과천 서울대공원이나 서울랜드.

안양에서 가깝기에 가끔 가는곳이긴 하지만, 이렇게 더운 날씨에 그 넓은 장소를 걷다가는 쓰러질지도 모릅니다. ㅡㅡ;;

 

이런 더위에는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또 한손에는 팝콘과, 또 다른 한손에는 음료를 마시며

현재상영작인 영화들을 보는것이 주말을 즐겁게 보내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

 

요즘 관심을 가지고 보는 영화는 제가 좋아하는 헐리우드배우 브래드피트가 나오는 월드워Z와

어릴적 주말의영화나 명절때 해주던 쥬라기공원, 옛 생각을 하게 만드는 쥬리기공원3D에요.

아무래도 아들과 같이 볼만한 영화는 쥬라기공원3D가 되겠지만, 아직 초등학생 1학년이라 글자를 빨리 읽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자막으로 나오는 영화는 아직 아들에겐 무리가 있어요. 물론 화면만 보고도 그 스토리를 직감적으로 알수는 있겠지만

아무래도 영화보는 중간중간마다 설명을 해줘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있기에 볼까말까 고민이 됩니다.

 

제가 즐겨 찾는 영화관은 CGV안양과 CGV평촌이에요.

2년 연속 CGV VIP, 지금은 CGV RVIP(2년연속 VIP인 경우 RVIP가 됩니다.)가 되어 다른 영화관은 사실 가질 않네요. ^^

아무튼 CGV 홈페이지를 통하여 현재상영작과 영화추천을 살펴봤어요.

아무래도 평점이나 리뷰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실패하지 않는 영화관람법이 되겠으나, 하지만 리뷰나 평점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지 절대적이진 않습니다. 남들이 재미없다 해도 내가 봤을때 재미 있을수가 있기때문에 영화추천이나

맛집추천은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세요. ^^ 남들이 재밌다고, 남들이 맛있다고, 그 것이 진리가 되지는 않으니까요. ㅎㅎ

 

※참고로 아래 이미지는 모두 CGV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이미지들이에요.

 

먼저 제가 보고싶어하는 월드워Z입니다. 제가 좀비영화를 좋아하는지라 좀비영화들을 많이 봤거든요.

TV시리즈로 했던 워킹데드나, 28일후, 28주후, 레지던틀이블 시리즈, 새벽의저주 등 그외 많은 영화들을 봤는데요.

이번에 월드워Z에 나오는 좀비의 특징은 뭔가 다른것 같아요. 예고편을 보니 좀비들이 엄청난 속도, LTE급 속도로

달리던데... 좀비가 좀 천천히 걸어다녀야 도망칠 맛(?)도 있고... ^^; 암튼 월드워Z 나오는 좀비는 엄청난 속도와

엄청난 물량(?)으로 스케일이 상당히 커 보이긴 합니다.

 

 

CGV홈페이지에서 살펴보니, 감독은 마크포스터, 출연은 브래드피트, 미레일에노스, 메튜폭스, 브라이언 크랜스톤 등이

출연하였네요.

 

 

마크포스터 감독은 007 퀀텀오브솔러스도 했었는데요. 인상깊게 본 영화중 하나였죠.

브래드피트야 워낙 유명하니.. 패스.. ^^

미에일에노스와 매튜폭스 배우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 매튜폭스 배우는 어디서 본 기억은 있지만..

브라이언 크랜스톤은 아르고 라는 영화에 나왔었구요.

 

 

월드워Z 평점은 총평점이 8.9점이네요. 우수한 평점이라 볼수 있겠어요.

실관람객 평점 역시 8.9점으로 총평점과 동일하구요. 패널회원은 9.0으로 아주 높은 점수를 줬네요.

전문가 1명? 7.0으로 중간정도 점수를 줬구요. ^^;;

 

다음은 쥬리기공원 3D입니다. 제 아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죠.

저도 어릴때 매우 재밌게 봤었기에, 아들과 같이 본다면 느낌이 새로울것 같아요. 또 아이들은 보통 공룡을

좋아하는지라 같이 보면 더욱 좋겠어요. 물론 여기 나오는 공룡은 좀 무섭긴 하죠 ^^;;

 

 

쥬리기공원의 배우와 감독 역시 매우 유명하신 분들이죠.

감독은 바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이름만 들어도 우와~ 할 정도니까요. ^^

거기에 샘닐, 사무엘L잭슨, 제프 골드브럼 등 연기파배우들이 나오니 재미는 있을것 같아요.

 

 

제가 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을 알게 된 첫번째 영화가 인디아나존스가 아닌가 싶네요. 그 영화에는 해리슨포드와

숀코네리 같은 아주 유명한 배우가 나왔었죠. 사무엘L젝슨은 덴젤워싱턴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흑인배우에요.

특히 최근에 어벤져스를 통해서 깊은 인상을 주었지요.

 

 

쥬라기공원3D의 총평점은 8.8, 실관람객 평점은 8.9점이네요.

월드워Z와 비슷한 평점이에요.

주말에 무엇을 볼지 정말 고민입니다. 쥬라기공원 3D가 더빙으로 나왔으면 정말 좋을텐데...ㅜㅜ 아쉽네요.

 

옛날에는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당연 호러물, 공포물을 즐겨봤지만, 지금은 아이가 있어서 그런 패턴이 다소 바뀌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 위주로 생활이 돌아가다보니...^^;;

 

아무튼 좋은영화, 좋은사람들과 보면서, 이번 주말은 즐겁게 보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