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IP되는법과 쿠폰 혜택 정리.

Posted by 호기짱
2013. 6. 21. 18:02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CGV VIP되는법을 알려드릴께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영화를 많이 보면 되는것이죠. ㅎㅎㅎ ^^;;

1년동안 영화를 보면서 포인트를 누적 쌓습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가 1만점 이상이 되면 그 다음년도 VIP가 되는거죠.

전 VIP를 한번 했고, 그 다음년도에도 1만점 이상이 되어 RVIP가 되었어요. ^^

 

CGV VIP 등급은 VIP RVIP VVIP 로 나뉘어요.

각 VIP 등급별 혜택은 CGV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혜택 확인하러 바로가기)

 

이렇게 VIP가 되면 VIP쿠폰을 줍니다. 3월정도 되면 주더라구요. 우편물로 주는건 아니구요.

인터넷으로 확인 가능하며, 또 요즘엔 스마트폰을 많이 쓰니까 CGV어플을 깔아놓으면 거기서도 로그인하여

내역확인 및 사용가능 여부도 확인 할수 있어요. ^^

 

 

전 RVIP라서 VIP 쿠폰과는 조금 다릅니다. 좀더 좋은거죠. ㅋㅋ ^^

일반 평이 관람권과 3D관람권 등 쿠폰을 몇개 쓸수가 있어요. 무비꼴라주나 4D영화 쿠폰도 선택할수 있었지만

제가 사는곳엔 그런 영화가 없거나 시설이 안되어 있더라구요.(작년 경험상..)

그래서 이번에 쿠폰 유형을 고를때 그냥 일반관람권과 3D관람권이 있는 유형으로 선택했어요.

 

 

 

VIP쿠폰은 영화관람권만 있는건 아니에요. ^^

매점에서 사용가능한 무료 및 할인 쿠폰도 있습니다.

에이드 무료쿠폰, 탄산 무료쿠폰, 콤보 할인권, 콤보 무료쿠폰 등 알차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솔직히 이거 다 언제 쓸지... ㅋㅋ

매점에서 VIP답게 쿠폰을 사용하는 건 콤보 무료쿠폰이나 콤보 50% 할인권인것 같아요. ^^

 

 

참고로 VIP가 되면 여러가지 좋은 서비스를 누릴수 있어요.

(CGV VIP 서비스내용 바로가기)

 

포인트 반갑할인이라던가 VIP전용 이벤트, 명품브랜드 최대 50% 할인, 빕스나 차이나팩토리등 CJ계열의 음식점에서

음료를 무료로 먹을수도 있구요. 콜센터도 우선응대를 해주는 등 괜찮은 서비스가 몇가지 있어요.

 

다만. 불만? 이라고 하긴 좀 그렇긴 하지만. CGV나 롯데시네마, 그외 영화관들 보면 영화 시작전 광고를 너무 많이

하는것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영화 보면서 먹으려고 산 팝콘이 광고 보면서 벌써 반이상은 없어지고, 무슨 광고가

끊기지 않고 계속 나오는지.. 돈 내고 광고를 보는 찝찝한 이 기분..ㅡㅡ;; 그만큼 영화관람료를 내려준다면 모를까.

오히려 관람료를 올렸으니.. 소비자 입장에선 그리 좋은건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