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수익 은행계좌로 수수료 없이 송금받기

Posted by 호기짱
2014. 3. 26. 16:03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블로거분들중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붙여서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얻고

계시는분들이 꽤 많으실텐데요.

 

아시겠지만, 구글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수령방법이

기존에 웨스턴유니온으로 직업 은행에 가서 받던 방식이

이제는 외환통장 송금으로 그 방식이 변경이 되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외환통장으로 송금을

받았는데요. ^^ 직접 받는 기쁨에서 통장으로 거래되다보니

약간 재미가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

 

 

 

참고로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수령에 대하여

결제방식을 변경하기 위한 방법은 제가 기존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구글애드센스 은행계좌로 받는법, 은행별 스위프트코드 안내

결제방식 변경 방법 안내 (클릭)

 

 

 

 

 

 

 

외환통장으로 처음 받는거라, 사전에 많이 알아봤어요.

어떤 은행은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을때 수수료가 있었고

또 어떤 은행은 300불까지는 없다고 하길래. 제가 알아본 곳중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300불까지는 수수료가 없더라구요.

 

그 수수료가 무려 1만원정도 하기에.. 무시못할 금액이잖아요. ^^

안낼수 있으면 안내는게 좋죠~

무려 커피 두잔값인데 ㅋㅋ

 

저는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을 200불로 설정을 해놔서

200불이 초과되어야 익월에 지급이 됩니다.

 

어디보자.. 저는 이번에 미화 약 212불이 나왔군요.

 

3월 25일날 송금했다고 나오구요.

실제 제 계좌로 송금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차가 있나봐요.

 

 

 

 

 

 

스탠다트차타드 은행 직원과 통화를 한 뒤

제 계좌로 송금이 되었습니다.

수수료 없이 정확히 $212.34 입금 되었네요. ^^

 

오늘 환율로 계산해보니 약 22만 8천원정도.

좀더 분발해야 겠어요 ㅜㅜ

 

 

아무튼 구글애드센스 지급방식 변경 후 처음 받아보는 수익금.

처음으로 외환통장도 만들어보고, 달러를 보유하니. 그 기분 또한

굉장히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