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계추천 : G마켓에서 구매한 브라운체온계4020, 8년만에 재구매 했네요.^^

Posted by 호기짱
2013. 4. 19. 15:11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아들이 애기때 선물로 받았던 적위선 귀체온계, 브라운체온계를 8년만에 재구매 했네요.^^

무려 8년동안 이 체온계로 가족 모두 잘 사용을 했는데, 이번에 고장이 났어요.

AS를 맡길까 했지만, 무상수리기간도 끝났고, 그냥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새로 구매^^

 

시내 의료기기 파는곳에 가보니 무려 8만원이나 달라고 하네요 ㅡㅜ

그래서 그냥 오픈마켓 통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카드 할인도 받구. ㅎㅎ

 

 

제가 구매한 것은 브라운체온계 IRT-4020 모델이에요.

IRT-4520모델이 있긴했는데 그게 더 비싸기도 하고, 기능적으로나 사용하기에 별 차이가 없어서

그냥 비교적 저렴한 모델로 선택^^

 

 

사은품으로 뽀로로밴드까지 주셨네요 ㅋㅋ

 

 

 

브라운체온계는 귀에다 사용하는 적외선 체온계에요.

이렇게 체온계 본체와 보호케이스, 렌드필터, 건전지가 하나의 셋트로 들어있었습니다.

 

 

체온계도 여러회사의 여러종류가 있는데 그중 어느정도 이름있는것이

바로 브라운체온계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체온계에 대해 많이 아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변분들 보면 거의다 이걸 쓰더라구요.

 

체온계 선택시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얼마나 오차없이, 또는 그 오차가 적게

측정을 하느냐가 제일 중요해요.

매번 측정할때마다 다른 값이 나오면 체온계가 이상한건지, 내 몸이 이상한건지...

(뭐 둘중에 하나겠죠. ㅋㅋ)

 

 

요렇게 한손에 딱 들어옵니다.

잡게 편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체온계 보호캡을 열면 이렇게 필터가 있어요.

이 필터가 없는경우 측정이 안되므로 꼭 준비를 하셔야 해요.

브라운체온계 필터 검색하면 이것만도 따로 팔더라구요. ^^

 

 

카드할인, 포인트할인 등 5,870원이나 할인 받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