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선물, 어린이날갈만한곳 : 2013 경기화성세계공룡대축제 가보는건 어떨까요?

Posted by 호기짱
2013. 4. 19. 15:51 즐겁게 놀기/아이와 놀기

곧 있으면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기 생일과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 그리고 어린이날... 어린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이 아닐까요?

 

이런 어린이날에는 많은 부모님들이 장난감같은 선물을 주로 사주는데요.

물론 선물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가까운곳으로 주말나들이처럼 나가보는건 어떨까요?

오히려 장난감 같은것은 몇번 놀다가 말지만, 이렇게 어디 축제나 여행을 가는것은 아이들 정서에도

매우 좋고, 또 좋은 추억, 기억이 되니까요. ^^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면서 인터넷을 보니,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또 아이들과 같이 가볼만한 곳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떴네요.

날짜를 보니 5월 3일부터라 아직 여유가 있어요. 쿠폰개수도 아직 넉넉하구요. ^^

 

2013 경기화성 세계공룡대축제인데요. 경기도 화성이면 할아버지댁 근처네요. ^^

겸사겸사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35% 할인된 6,500원!!

음.. 근데 성인은 9,750원이네요.

사실 이런 축제는 주 관객층이 어린이이고 아빠 엄마는 보통 따라가는건데 성인요금이 더 싸야하지

않을까??? 혼자 생각해봤습니다. ㅎㅎ

 

 

2013 경기화성 세계공룡대축제 입장권 할인 가격은 모두 35%씩 할인율이 적용되었네요.

성인입장권도 15,000원에서 9,750원으로.

청소년은 12,000원에서 7,800원으로

어린이는 10,000원에서 6,500원으로 모두 35%씩 할인이 되었네요.

 

이번 경기화성세계공룡대축제는

1. 국내 최대 공룡 전시 및 데코레이션을 자랑하고

2. 공룡 주제의 환상적인 미디어아트쇼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3. 또한,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의 신나는 공연이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크네요. ㅎㅎ

 

이것이 바로 이번 세계공룡대축제를 제대로 즐기는 포인트!!

거대+환상+재미 = 이것이 바로 포인트라고 합니다. ^^

 

 

축제장의 조감도를 보니, 정말 넓네요.

주차장도 엄청 크고..

주말나들이로 가면 좋긴한데, 사람이 많으면 정말 답답할수도 있겠네요 ㅜㅜ

보통 이런곳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관람하기도 어렵고

주차장에 주차하기도 어려운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2013 경기화성세계공룡대축제장에는 여러 시설들이 있습니다.

뼈터널, 화산메인공룡, 어드벤쳐, 3D영화관 등등 각종 여러시설이 들어와있네요.

단순히 규모만 큰것이 아니라 내용도 알차고, 실속있는 준비가 되길 주최측에 바라는바입니다. ^^ 

 

 

화성시청 근처에 있군요. 서울 또는 여기 안양에서 그리 멀지는 않네요.

차만 막히지 않는다면 금방 가겠어요. ^^

또한 주변관광지도 좋은곳이 몇군데 있네요. 전곡항도 있고, 또 바닷길이 열린다는 제부도도 가깝고.

수목원도 있어서 커플데이트로도 좋을것 같습니당 ㅎㅎ

 

 

쿠폰 구매시 관람자의 연령을 살펴보고 구매를 해야 하겠어요.

어린이 쿠폰구매는 3세에서 7세까지, 초등학교 들어가는 8세부터 19세까지는 청소년 쿠폰으로

20세 이상, 만 65세 미만은 성인쿠폰으로 구매를 하네요.

사용기간은 2013년 5월 3일부터 동년 6월 23일까지입니다.

 

저렴하게 소셜커머스에서 쿠폰구매해서 가봐야겠습니당. ^^

 

이번 어린이날에는 뭔가 뜻깊고 기억에 남을만한 좋은 선물을 준비해주세요.~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길 바랄께요 ^^

 

<※참고 : 상기 이미지는 모두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업체의 홍보목적이 아니며

 포스팅 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소유자측에서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쪽지

 남겨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출처 : 쿠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