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머리잘하는곳, 안양미용실추천 : 안양휴이엠 헤어샵 방문기

Posted by 호기짱
2013. 4. 23. 17:56 노력하면 예뻐진다/미용 & 화장품

지난 주말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

자주 가는 헤어샵에 갔습니다. 명학역쪽에 위치한 휴이엠 안양점!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좋지만 직원들도 다들 이쁘고 친절하세요. ㅎㅎ ^^;;

 

 

제 아들. ^^;

인터넷 검색중입니다.

꼬리있는 스네이크군단을 찾는다나 뭐라나..ㅡㅡ;;

 

 

휴이엠 내부, 리셉션입니다.

개인적으로 벽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군요. ^^

이날 매우 졸려서.. 사진이 참.. 삐툴하네요 ㅡㅡ;;

 

토요일이라 그런지 미용실 내부에 사람이 많았어요. 사진을 좀 제대로 찍으려 했는데...

다음에 갈땐 좀더 확실히!! 찍어야겠습니당 ㅋㅋ

 

 

장식되어 있는 소품이에요.  이쁘죠?

이런거 하나 갖고싶더군요. 얼마정도 하려나...ㅜㅜ

 

 

안양지역에 있는 몇군데 미용실(헤어샵)을 가봤습니다만

여기 휴이엠에서 머리를 하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한 3년전만 하더라도 남성전문 컷트를 하는 블ㅇ클럽 이런데 갔었는데. 지금은 이런곳이 더 편하네요 ㅎㅎ

 

기본적인 서비스도 좋고, 고객을 편하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특히 제 아들 머리 할때 점장님이 해주셨는데 무지 고생하셨을꺼에요. ^^:

제 아들이 얌전히 있는 스탈이~~ 아니라서.. ㅎ

그래도 항상 웃으면서 맞이해 주는 안양 휴이엠 직원분들. 참으로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