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g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달라진 기능 살펴보기~^^

Posted by 호기짱
2013. 6. 21. 16:04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LG의 회장님폰을 사용중인 저는 오늘 옵티머스G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했어요. ^^

무엇이 달라졌는지 볼까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딱 아실꺼에요.

Q슬라이드가 아주 보기좋게 변했네요. ^^ 기존 Q슬라이드아래에 Q슬라이드앱이라는 공간이 생겼구요.

여긴 메모, 캘린더, 계산기, 인터넷, DMB 등 앱이 들어있어요.

앱 순서는 변경가능하고, 사용하지 않는 앱은 목록에서 없앨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좌측에 예쁜 U+ 아이콘도 보이네요~^^

 

 

옵티머스G 설정에 들어가서 이렇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해봤어요.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는 안내팝업이 보이네요. ^^

 

소프트웨어는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기능적으로도 업데이트가 될뿐만 아니라, 기존 시스템의 오류같은 것도 업데이트를 통해서 잡기도 하구요.

 

옵티머스G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이렇게 자동확인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사항이 생기면 바로바로 알려주거든요.^^

 

이전에 사용한 것은 아이폰4s였는데. 그때 당시엔 LG나 삼성 폰을 보면서 왜 저렇게 크게 만들까.

들고다니기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그때 아이폰 그 조그만 화면을 어떻게 봤지?

ㅋㅋ 역시 사람은 상황에 적응을 잘 하는것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