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품 추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Posted by 호기짱
2013. 7. 23. 11:46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지난번 CJ몰에서 구매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남자화장품.

그때 이것저것 샘플도 같이 왔는데요. 그 몇가지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일단,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의 워터(스킨)와 로션을 사용해보니. 일단 워터(스킨)의 경우

다른 스킨과 달리 물타입이 아닌 점도가 좀 있었어요. 뭐 아주 끈적거리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일반

남자화장품 스킨과는 다른듯. 또한 남자화장품 치고는 알콤냄새가 없었다는 것.

 

로션은 촉촉하니, 수분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제 샘플 받은것들을 소개해볼께요. ㅎ

 

 

크레스화이트 브라이트닝 클렌징 폼.

녹차수, 연꽃 추출물 캡슐과 부드러운 거품이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생기를 부여해주는 크림이네요.

 

 

 

그러고보니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이 2개가 왔네요. 자세히 보니 용량이 조금 틀리군요.

 

 

이건 프리메라, 스콜라 트리 안티옥시던트 에멀전. (이름 참 길다.. ㅎㅎ)

기능성화장품으로써,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충전하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보호하는 촉촉한

항산화 에멀전.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 모이스트업

피부에 수분막을 코팅한 듯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에센스, 연꽃 씨앗 추출물이

약 90% 이상 함유되어 있는 보습 씨앗 에센스.

 

 

 

스콜라 트리 안티옥시던트 워터

아까 에멀전과 동일한 라인이네요. 이건 스킨. 기능성화장품이구요.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매끄러운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오가니언스 큐어 세럼.

피부의 활력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세럼은 에멀전 사용 후 얼굴과 목에 고르게 펴서 발라주면 됩니다. ^^

 

 

마지막 증정품은 쉐어버터 핸드 마스크.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빌베리싹과 쉐어 버터, 천연 유래 과일산이 거칠어진 손의 각질을 연화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 마스크에요.

 

샘플이 많아 좋은데,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