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에서 구매한 괜찮은 남자화장품추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구매후기

Posted by 호기짱
2013. 7. 17. 19:11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남자화장품 추천. 그동안 정들었던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그리고 캘빈클라인 CK one 모이스처라이저. 이 두가지는 제가 같이 사용하던 화장품이에요.

ck one 모이스처라이저는 스킨+로션 형태로 바쁘거나 귀찮을때,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참으로 유용한 ck화장품입니다.

 

ck가 워낙 향수로도 유명하기에, 화장품 역시 향기가 참 좋은데요. 특히 캘빈클라인 ck one 모이스처라이저는

향기뿐만 아니라 끈적거림도 적고 딱 좋더라구요. 몇년동안 꾸준히 사용해오던 제품.

 

미샤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호기심으로 구매해봤던 화장품이었어요.

보통 이런 에센스는 남자들이 사용하지 않는데, 와이프가 SK의 페이셜트리트먼트에센스를 사용하는걸

보면서 왠지 사용해보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그러나, SK화장품은 워낙 고가의 제품들인지라, 딱 구매하기가 어려웠고, 마침 TV광고, 인터넷광고 등

각종 매체의 광고에 등장했던 미샤의 제품을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SK 페이셜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집중적으로 사용해본적은 없고, 가끔 스킨이 떨어졌을때 스킨대용으로

와이프 화장품을 몇번 사용해본적이 전부인데, 그것과 비교해보자면... 뭐 큰 차이점은 모르겠더라구요

ㅡㅡ;;(남자라 둔감한건지..)

 

암튼 이번에 마침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구매할 시기가 되었는데, CJ몰에 2만원 쿠폰이 생겼어요.

그래서 CJ몰에서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왠지 끌리는 상품, 바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뭔가 제 피부와 딱 알맞은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

  

 

약 5만원대의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세트상품을 2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매우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 있었어요.

거의 60% 가격에 구매했던지라 매우 기분이 좋았고, 또 새로운 화장품을 써보는 기대감에 매우 좋더군요. ㅋ

 

사실 남자들은 화장품을 잘 바꾸질 않습니다. 바꾸질 않다기 보다는 다른걸 찾는걸 귀찮아 하는 경향이

큰게 사실이죠. 여성들이야 자기 피부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쓰는걸로 알고 있어요.

제 와이프도 다른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그래서 항상 SK만... ㅋ 좀 비싸긴 하지만

한번 구매하면 꽤 오래쓰니까. 뭐.. ㅎㅎ

 

암튼 CJ몰에서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구매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가 이렇게 안전한게 배송되어

제 품으로 왔습니다. ^^

 

 

프미레마 맨 오가니언스 기획세트는 이렇게 스킨과 로션의 기본제품에 각종 샘플들이 여러가지 있었어요.

각 샘플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 너무 많아서리.. ㅡㅡ;

 

 

이것도 샘플로 온거에요. 산소 에센스라고 하는군요.

사용 7일만에 느낄수 있는 산소 에센스의 효과.. 그럼 샘플을 7일분을 주셨으면 참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ㅋ

 

 

나이가 나이인 만큼 요즘에는 이렇게 안티에이징, 항산화, 노화 완화 이런 단어가 있는 제품을 참 유심있게

보는것 같습니다. ㅜㅜ 슬픈 현실이죠. ㅋ

이것 역시 샘플이 몇개 없는데, 한번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구매해봐야겠어요.

특히 주름관리는 젊을때부터 해야 한다고 합니다.(와이프가) 40대가 되어서 관리하게 되면 효과가 급격히

떨어진다는군요. 뭐 미리미리 차근차근 준비하는것이 뭐든 좋은것이겠죠. ^^

요즘에는 남자도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는 시대이게 때문에... ㅎ

(예전에는 그냥 스킨, 로션이면 끝이었는데, 요즘에는 남자 화장품도 스킨, 로션외에 뭐가 그리 많은지...)

 

 

 

핸드마스크네요. 이건 뭐 제가 사용할 일이 거의 없을듯... 와이프가 원하면 줘야겠습니다. ㅋ

 

 

 

바로 요 두녀석이 저와 함께 앞으로 몇개월간 아침 저녁으로 같이할 녀석입니다.

바로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과, 트리트먼트 워터(스킨)입니다. ㅎㅎㅎ

포장지가 참 깔끔하니 좋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ㅋㅋ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은

마로니에 씨앗과 센타우리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라벤더 성분이 지친 남자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는 남성 피부를 위한 에멀젼, 로션이라고 쓰여 있네요.

일단 아직 캘빈클라인 ck one 모이스처라이저가 약간~ 남아있는 관계로 아직 사용하기 전입니다.

향은 맡아보니 은은하니 괜찮더라구요. 너무 향이 독하면 좀...

 

 

이 녀석은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에요. 워터? 일반적인 스킨과 같은건데 워터라고 했네요. ㅎ

트리트먼트워터 역시 위에 있는 에멀젼과 마찬가지로 마로니에 씨앗 성분이 들어가 있군요.

또한 에멀젼과는 다르게 캐모마일 추출물이 들어가 있구요. 이 성분은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스킨이라고 합니다.

 

과연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만족할수 있는지, 느껴지는지 한번 심도있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남자화장품의 제조일자는 2013년 5월 16일. 우후~ 좋습니다.

약 2개월 전에 만든거군요.

가끔 인터넷으로 화장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조일자가 좀 오래된것도 가끔 보게 됩니다. 뭐 개봉전에는

2~3년정도 괜찮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왠지 찜찜하니까요. 피부에 직접 바르는거니까.

이왕이면 가장 최근에 제조된 것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에 더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프리메라 기획상품에 들어있던 각종 샘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번 포스팅에 더 자세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