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 2013, 작지만 알찬 다이어리 ^^

Posted by 호기짱
2013. 1. 31. 18:41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201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았어요. ^^

아는 지인께서 주신건데, 작지만 아주 이쁘고 또 다이어리 기능을 잘 살린거 같아요~

 

 

이렇게 다이어리는 2개에요.

스타벅스 로고가 잘 보이네요. ^^ 개인적으로는 예전 로고가 더 맘에 들었는데. ㅡㅡ;

 

 

작은 다이어리....라고 하기엔 그렇고.

간단한 메모장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참 간단하죠? ^^

달력이나 이런건 없어요. 그냥 순수~ 메모기능 ㅎㅎ

 

 

이것이 실질적인 다이어리 입니다.

2013 스타벅스 다이어리 ㅎㅎ

 

 

첫페이지를 넘기면 이렇게 고유번호가 있어요.

정확한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ㅡㅡ;;

 

 

더 넘기면 이렇게 2013년도와 2014년도의 전체적인 달력을 볼수 있어요.

어디보자. 휴일이...

 

 

각 지역의 원두를 설명하는것 같아요.

다 영어로 쓰여있네요 ^^;

 

 

이건 월단위로 나와 있는 페이지에요.

일반적인 다이어리처럼 무난합니다.

 

 

이건 주단위로, 좀더 세부적으로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에요.

좌측에는 요약된 내용을 적을수 있고, 우측엔 각 일자별로 세부적인 내용을

적을수 있게 구성했네요.

 

 

이건 Free Note 페이지에요.

뭐 특별한건 아니지만, 자유롭게 메모를 할수 있도록 만든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뒷장이에요.

뒷장에 보면 이렇게 쿠폰이 3장 있어요.

 

 

3장의 쿠폰은 각각 다른 혜택이 있어요.

각 쿠폰은.

 

A. 아침식사를 스타벅스 샌드위치로 즐겨보세요~

--> 이건 스타벅스 오픈부터 ~ 오전 11시까지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함께 먹을수 있는 음료는 무료로 주는것 같아요.

사이즈는 톨사이즈라고 합니다.(단, 병음료, 생수, 요거트, 세트메뉴 는 제외 라고 쓰여있네요 ^^)

 

B. 프라푸치노의 우유를 선택하셨나요? 이제, 친구와 함께 즐겨보세요.

--> 이건, 프라푸치노에 들어가는 우유 또는 두유를 선택 후 구매하면, 동일한 종류와 사이즈의 프라푸치노를

한잔 더 준다고 하네요. 타 음료로 변경되지는 않는다고 해요.

 

C. 비오는 날 스타벅스에 오시면, 친구 분의 음료는 스타벅스가 드립니다.

--> 이 쿠폰과 함께 음료 한잔을 구매하면, 동일한 종류와 사이즈의 음료를 추가로 한잔 더 제공한다고 하네요.

단, 비나 눈이 내리는 날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화창한 날에는 이 쿠폰을 사용할수 없는거죠 ㅎㅎㅡㅡ;;

 

2013년도 다이어리가 마땅한게 없었는데, 이렇게 예쁜 다이어리가 생겨서 기분 참 좋습니다.^^

그나저나 아직 한 글자도 써보질 못했네요. ㅡㅡ;;

오늘부터 써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