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 가리비, 대하, 소라, 문어 등 푸짐하게 먹는방법, 안양 평촌 수산시장으로~~

Posted by 호기짱
2013. 2. 4. 10:44 맛난거 먹기/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지난주부터 아내가 소라가 먹고 싶다던 아내를 위해, 안양 평촌 수산시장으로 GO~ GO~

(사실 저도 회가 엄청 땡겼던지라.. ㅋㅋ 겸사겸사)

 

 

안양 평촌 수산시장은 동안구에 있는 꿈마을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자가용이 있으면 손쉽게 갈수 있는 곳이죠. ^^

수산시장에 가면 중앙 도로를 중심으로 한쪽은 회, 조개, 대하, 킹크랩 등 해산물시장이 있고,

맞은편은 귤, 배 등 과일과 고구마, 등 채소시장이 함께 있어서 한번에 장보기가 편해요.^^

 

이야~ 각종 조개와 해산물이 정말 싱싱하게 있었어요.

 

 

 

안양 평촌 수산시장을 자주 가는편인데, 많은 가게들이 있어요.

"총각~ 많이 줄께,"

"총각~ 이거 엄청 싱싱해~"

ㅋㅋ 뭐 총각 총각 불러대지만. 그래도 항상 가는 단골집이 있다는거 ^^

가격은 어느 가게다 비슷비슷 하기때문에 맘에 드는곳으로 가면 될것 같아요.

 

 

 

문어가 엄청 크고 싱싱했어요.

그날 아쉽게 문어는 구입하지 않았지만. 다음엔 문어도 같이. ^^

 

 

 

요렇게 소라도 구입. 처음에 1kg만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작더라구요.

그래서 2kg 구입했어요.

 

 

조개찜이랑, 회 사진이 있는데, 그건 조금 있다가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