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아빠가 만들어주는 주말요리, 파스타만드는법, 크림파스타레시피 공개, 파스타만들기

Posted by 호기짱
2013. 4. 9. 19:32 맛난거 먹기/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주말엔 아빠가 요리사죠 ^^

이번에는 크림파스타 만드는법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

저도 뭐 설명서 보고 처음 만들어보는 것이긴 하지만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기에

과감히 도전해 봤습니다. ^^

 



 

대합조개와 크림맛이 어울어진 크림파스타 만드는법, 파스타 레시피입니다.

이렇게 2인분용으로 팔고 있네요. 

파슬리 치즈가루도 있으니까 기호에 따라 뿌려 드심 될것 같구요.

 



 

안에 내용물을 살펴봤습니다.

2인용 답게 모든게 쌍으로 되어 있네요.

파스타면 2개, 클램크림소스 2개, 파슬리 치즈가루 2개

 



 

집에 아이가 있기때문에 그런지, 이렇게 제품 뒷면에 표기된 영양성분이나 원료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최소한 우리가 먹는 음식이 어디서 만들어졌는지는 알아야겠죠? ^^

파스타 요리의 메인인 면은 호주산 밀가루를 사용했네요. 정제염은 국산이구

우유도 국산입니다. 양파도 ^^

바지락엑기스는 중국산이군요. 대합엑기스도 중국산..ㅡㅡ;

 

 



 

집에서 만드는 주말요리. 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1] 먼저 물을 끓여줍니다. 팔팔~~~ ^^

어차피 물은 나중에 3~4스푼만을 남기고 다 버릴꺼에요. 물 양에 너무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ㅋㅋ

 



 

집에서 만드는 주말요리. 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2] 팔팔 끓은 물속에 파스타면을 과감히 투하합니다. ^^

우린 4인분, 즉 파스타 면이 4개나 들어갔죠.

파스타면이 서로 붙지 않고 잘 익을수 있도록 나무젓가락으로 저어줍니다.

가급적 요리할땐 이렇게 나무재질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집에서 만드는 주말요리. 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3] 면이 어느정도 익었다면 물을 버려주어야 해요. 

이때 면이 100% 익히면 안되요.!! 왜냐구요?

물을 비우고 소스를 넣은다음 다시 익혀줘야 하는데, 너무 익으면 면의 쫄깃함이 없어지거든요.

쫄깃한 파스타면이 싫다면 그냥 100% 익히셔도 됩니다. ㅋㅋ

 

물을 버릴때, 3~4스푼을 남겨야 하는데 그 물의 양을 어떻게 맞추냐구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ㅎㅎ

그냥 물을 다 비우세요. 그리고 뜨거운물 3~4푼을 다시 넣으면 됩니다. ^^ 참 쉽죠잉~~

 

물을 적당히 맞추고 소스를 부어줍니다. 소스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집에서 만드는 주말요리. 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4] 가스레인지 불을 중간단계로 키고 나무젓가락으로 저어주면서 익힙니다.

소스와 면이 골고루 잘 섞이도록 계속 움직여줘야 해요. 4인분 면이라 그런지 잘 안움직이더군요.

더구나 질퍽한 소스까지.. >.<

 



 

집에서 만드는 주말요리. 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5] 자~ 크림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

앗. 근데 뭔가 허전하네요? @.@

 

그렇죠. 바로 파슬리 치즈가루가 빠졌군요.

마무리로 이렇게 파슬리 치즈가루를 뿌려주면 더욱 먹음직스러운 크림파스타가 완성됩니다. ^^

 



 

집에서 만드는 주말요리. 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6] 개인적인 기호에 따라 파슬리치즈가루는 뿌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의무는 아니에요 ^^

그래도 뭔가 부족하네요. 바로 장식!!

장식은 다음기회에 하죠. ㅡㅡ;;

 



 

집에서 아빠가 만들어주는 주말요리로 지난번에는 "짜빠구리 레시피, 짜빠구리 만드는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어요.

짜빠구리 만드는법이 궁금하시다면  http://hogitop.tistory.com/24 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한끼식사로 충분한 크림파스타 만드는법, 크림파스타 레시피였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아빠가 요리를 해주면 아이도 좋아하고 아내도 좋아하고, 집안이 참 화목해지죠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주말요리, 간단한요리 레시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