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와 가격, 주말데이트 디저트로 딱좋음^^

Posted by 호기짱
2013. 5. 27. 12:59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주말데이트 후 디저트로 좋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요. ^^

밖에서 간단히 점심을 먹은 뒤 집으로 가는길에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를 샀습니당.^^

 

요즘 들어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많이 사먹지를 못했는데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하다가 와이프가 케이크가 먹고싶다고 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결정 ㅎㅎ

 

(참고로 베스킨라빈스에서는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고 누적된 포인트로 결제할때 할인도 되니까

혹시 해피포인트 카드가 있으면 꼭 챙겨가세요 ^^) 

 

짜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당.

바로 저 안에 들어있죠 ㅎㅎ

이번에 구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더블초콜릿 블러섬"이에요.

초콜릿무스와 아몬드봉봉이 들어간 초콜릿 위주의 아이스크림이에요. ^^

 

 

중간에 있는 바닐라 맛도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우리집 식구들은 모두 초콜릿모스나 요거트를 좋아해서 바닐라를 따로 먹어본적은 없었거든요. ^^

베스킨라빈스31을 알게된 이후 바닐라맛은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

 

 

가운데에 큼직하게 baskin robbins 라고 되어 있는 초콜릿. 이것은 당연히 제 아들 몫이죠 ㅎㅎ ^^

이런거 있으면 손을 댈수 없어요. 아들이 쳐다보거든요 ㅎㅎ

 

 

초콜릿무스가 들어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했는데, 초콜릿무스 양은 적은것 같아요.

그 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 초콜릿 알갱이? 이런게 좀 적더라구요 ^^;;

그리고 초콜릿무스 특유의 끈적함? ㅎㅎ 뭐 그런것도 적었구.. 역시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케이크하고는

약간 다른듯...

 

 

그래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맛이 있었어요.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저기 체리인가? 저것은 좀 씁씁하더라구요. 새콤하지 않고 ㅡㅡ;;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는는 현재 18종이에요.

이 18종중 먹어본것은 "더블 초콜릿 블러섬" 과 "해피 초코 지브라"에요.

해피 초코 지브라 역시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초콜릿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케이크인데요.

정확하게는 초콜릿무스와 엄마는외계인, 초콜릿후레이크가 들어갔어요.  

 

 

아이스크림케이크 옆에는 아들이 드라이아이스를 컵에 담아 놓은건데요.

어릴때 저도 저런 놀이 많이 해봤는데.. ^^;

드라이아이스를 담아놓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저렇게 흰색 연기(?)가 안개처럼 많이 나와요.

참 별거아닌데 되게 재밌어 했죠. ^^

 

더블 초콜릿 블러섬의 가격은 27,000원이었고

해피 초코 지브라는 24,000원이었던것 같아요. ^^

이것저것 할인카드가 있으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