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요거프레소에서 시원한 베리믹스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Posted by 호기짱
2013. 9. 16. 17:16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

이번 주말에는 오전에 잠깐 흐렸지만, 꽤 따뜻했던것 같습니다. 이제 가을이구나 싶네요 ㅎㅎ

 

먹거리X파일에 출연했었던 '착한 부대찌개'집에 갔다가 후식으로 팥빙수를 먹으려고 돌아다니다

결국 요거프레소에서 베리믹스 아이스크림을 먹었네요.

와이프가 커피빙수를 좋아하는데, H커피전문점에 갔더니 거긴 팥이 없어서 안된다고 그러고.

몇군데 돌아다니다 결국. ㅎ

 

 

평촌에 있는 요거프레소, 한림대 대학병원 근처에 있는데 복층구조로 되어있더군요.

아담하면서도 깔끔했어요. 인테리어가 좋은듯. ^^

개인적으로 저런 클래식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마침 시계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괜찮았어요.

저기 호두까기 인형을 보니.. 저는 왜 영화 '쏘우'에 나왔던 직쏘?

그 사람이 생각나는걸까요. ㅡㅡ;;

 

 

요거프레소 카운터 앞에서는 이렇게 많은 쿠폰들이 매달려 있었어요. ^^

모두 근처 직장인들것으로 추정되는군요. ㅎㅎ

요거프레소 가면 가장 좋아하는게 요거트 요프치노에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요거트 요프치노, 음식을 먹은 뒤 아메리카노 커피한잔도 좋지만, 이런 요거트도

참 개운하고 좋은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