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아름다운 풍경, 목포밤바다의 춤추는 바다분수

Posted by 호기짱
2013. 8. 27. 17:52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목포밤바다 야경 : 춤추는 바다분수 

 

이번 여름휴가때 다녀온 목포.

고향인 전라도를 십년이 넘어서야 다시 가본다는 마음에 다른 여행과 달리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목포가 고향은 아지만 목포와 가까운 곳이기에, 왠지 목포도 고향처럼 느껴지더군요. ㅎㅎ

목포에 가면 여러가지 밤바다 야경이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평화광장에 있는 목포밤바다 춤추는 분수입니다.

 

 

좋은 음악소리에 맞춰, 분수가 춤을 추는데, 그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많은 여행객들이 가족끼리 또는 친구, 연인끼리 와서 모두 즐겁게 보고 있었네요.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화질이 그닥 좋지는 않네요.

역시 스마트폰 화질이 아무리 좋아졌다 해도, 역시 가진은 전문카메라로 찍어야 제맛인가 봅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어 목포를 가게 된다면 저기 춤추는 분수 야경을 정말 DSLR로 담아볼 생각입니다.

잘만 찍으면 정말 작품하나 나오겠더라구요. ㅎㅎ

 

 

허접한 사진솜씨와 어정쩡한 스마트폰으로 찍은탓에, 목포밤바다의 멋지고 아름다운 야경이

이렇게 퀄리티가. 확... 떨어져 보이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