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나들이 => 엄마가 일하는 직장에서 직업체험을 하다.

Posted by 호기짱
2014. 7. 13. 23:48 즐겁게 놀기/아이와 놀기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오늘 주말날씨가 장난아니게 덥던데.. 어디 물놀이나, 야외로

주말나들이 잘 다녀오셨나 모르겠네요~

 

전 너무 더워서 아들과 함께 집에서 놀다가, 그래도 주말인데,

주말나들이 한번 갈까 생각도 해봤지만... 역시.. 당일날 어딜 가려고

준비하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것이.. 주말나들이 => 아들의 체험학습, 직업체험겸

엄마가 일하고 있는 네일샵으로 가봤습니다. ^^

 

한국에서 최연소 네일리스트가 나오는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번 올려봅니다.

사진이라 잘 안느껴질수도 있는데, 직접 보면 완전 귀여워 뒤로 넘어갑니다 ㅋㅋ

제 아들이라 그런지 몰라도.. ㅋㅋ

 

암튼 주말나들이로, 아들과 함께 체험해본 엄마의 직업체험, 네일리스트.

소개합니다.

 

 

 

 

제 손을 열심히 관리해주고 있는 아들.

파일(네일아트 용어)을 잡고 있는 모습이 완전 전문가 수준입니다. ㅋㅋ

엄마가 네일아트 일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이쪽 일에 관심을 갖더라구요.

뭐 아직 9살짜리 꼬마 아이다보니까 이게 뭔지 잘 모를꺼에요.

 

그냥 아들이 재미있어 하니까 한번 시켜봤는데

잡는모습이며, 하는모습이 완전 스폐셜리스트입니다. ㅋㅋ

 

최연소 네일리스트!!

나중에 이거 국가 자격증이라도 따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

 

안양 네일샵 최초 최연소 네일리스트 ㅋㅋ

 

 

 

 

아빠 손톱이 많이 이상하다며, 영양제를 발라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엄마에게 영양제가 어디 있냐고 물어보더니

영양제를 발라주네요 ㅋㅋ

 

제 아들이 영양제를 발라준 모습.

어떤가요?

9살 꼬마치고는 정말 잘 바르지 않았나요? ^^

 

물론 큐티클 제거는 엄마가 해준거구요.

처음에 한번 그것까지 시켜봤는데 아직은 서툴러서 ㅋㅋ

 

암튼 안양 네일샵 최초 네일리스트 탄생이 기다려지는군요 ㅎㅎ

 

 

 

 

 

여기서 잠깐.

주말나들이로, 엄마의 직장에 직업체험삼아 나온 안양 네일샵.

엄마의 샵 이름은 보두와네일 ^^

(깨알같은 ㅎㅂ ㅋㅋ)

 

제 와이프가 하고 있는 네일샵을 잠시 소개해드리자면.

센스있고 황홀한 디자인과,

꼼꼼한 케어,

거기에 재밌는 수다,

합리적인 가격,

너무나 완벽한 안양 네일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

너무 자랑했나요? (이쁘게 봐주세요~~ ㅋㅋ)

 

 

 

 

 

안양일번가 시내에서 가까운 CGV안양 뒷쪽에 있는 보두와네일.

한번 놀러와보세요~

제 와이프가 아주 잘 해드릴껍니다.

 

제 블로그 보고 갔다고 하면 아마 특히나 더 잘해줄꺼에요 ^^

 

안양 네일샵으로 유명한 보두와네일.

 

 

오늘 제 아들과 주말나들이 삼아 가본, 직업체험 삼아 해본 엄마의 일.

바로 네일리스트.

 

안양에서 수많은 네일샵이 있는데요.

이렇게 재미있고 괜찮은 네일샵은 아마 여기 제 와이프가 하고있는

보두와네일이 아닐까 싶어요 ^^

 

 

 

 

 

아들과 다음주 주말나들이 장소는 아직 미정입니다만.

유력한 장소는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 아니면, 미술관.

요즘 아들이 미술관 구경을 그렇게 하자고 난리거든요.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괜찮고 적당한 가격의 미술관 관람이 있나 알아봐야겠어요.

 

이렇게 오늘, 이번주 주말나들이, 직업체험은 제 와이프가 있는

보두와네일, 안양 네일샵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