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놀아야지~~ 자동차프라모델로 아이와놀아주기

Posted by 호기짱
2014. 6. 29. 18:48 즐겁게 놀기/아이와 놀기

 주말연휴도 이제 슬슬 끝나가는데,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셨나요? ^^

이제 저녁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하고, 내일 출근을 위하여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겠습니다. ㅎㅎ

 

 

주말에 아이와 놀아주기!!

이것이 저의 원칙중 하나인데요 ㅋ

이번 주말에는 아들녀석과 함께 공원에 가서 자동차프라모델을 가지고 놀았어요.

 

 

 

안양에 있는 삼덕공원.

분수 속에서 뛰어 노는 아이들을 보니 정말 귀엽더라구요~

제 아들은 자동차프라모델을 가지고 노느라 분수속에는 들어가진 않았어요.

 

주변분들 얘기를 들어보니, 물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물이 그닥 깨끗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분수 속에서 노는것은 그닥 권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하니까요. ^^

 

 

 

 

 

여기 안양 삼덕공원은 매주 행사를 하나봐요?

지난번에는 밸리댄스 행사를 하더라구요.

아주 흐믓한 행사였죠. ㅋㅋ

 

이번에는 국악에 대하 행사였는데.

아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큰 재미를 못느껴 금방 자리를 뜨긴 했습니다.

 

여기 삼덕공원은 분명 금연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데

몇번 와서 놀면서 느낀것인데... 제대로 관리가 안되는것인지.

특히 나이가 있으신 할아버지나 50대? 그런 아저씨들이 종종

담배를 피우더군요.

 

여기 삼덕공원은 주말에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는 공간이고.

아이들도 엄청 많은데, 이런곳에 담배 연기는 어울리지가 않죠.

 

 

얘기가 딴곳으로 샜네요 ㅡㅡ;;

 

 

아무튼, 전 아들과 무선자동차, 자동차프라모델을 가지고 놀았는데요.

 

 

 

 

요렇게 카메라를 가까이 해서 찍으면

자동차프라모델이 아닌 실제 자동차같이 보여지더라구요.

 

이런 자동차 하나 가지고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ㅋㅋ

실제로는.... 많이 비싸겠죠? ㅜㅜ

 

 

 

 

이 자동차프라모델은 지프차 모양인데요.

큰 바퀴와 함께 강인한 모습의 외관을 자랑합니다.

안에 운전석 모습도 상당히 디테일 하네요^^

 

 

 

 

 

이 자동차프라모델은 그냥 마트에서 구입한 것인데요.

값이 저렴해서 그런지, 보기에는 되게 강한것 같으나.

출력이 좀 약합니다.

 

그래서 약 5도 정도의 경사는 무난히 올라가나

그 이상되면 올라가질 못하네요 ㅜㅜ

 

 

 

 

 

외관 모습에서 풍겨지는 포스는 강인함. 그 자체입니다. ㅋㅋ

자동차 바퀴 모양이며 크기도 그렇고.

전반적인 모습이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이번 주말에는 아들과 해시계랑 물시계를 만들기로 했는데

일정상 변동이 생겼어요.

그래서 그냥 공원에 나가서 놀기로 했죠.

 

주말에 아이와 놀아주기.

어려운것은 아닙니다. 물론 아빠 입장에서 일주일동안 일하고

주말에 쉬고싶은 마음이야 굴뚝같지만. 몸도 천근만근이고...

 

그래도 이 하루가 또 오진 않으니까.

최대한 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려 합니다.

가끔은 그렇게 안될때도 있지만..

 

다음주에는 또 어떻게 아들과 주말을 즐겁게 보낼것인가.

무엇을 하고 아이와놀아주기 할것인가.

또 고민해봐야겠네요. ^^

 

 

아이와놀아주기, 자동차프라모델

이상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