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한추 술집에서 한잔의추억 만들기

Posted by 호기짱
2013. 11. 22. 11:14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신사동이나 논현동쪽에서 근무를 하시는분들은 아마 한두번은 가보셨을것 같은데요. ^^

어제, 그러니까 한 2년만에 가로수길에 있는 술집, 한잔의추억에 갔습니다. ㅎㅎ 

너무 오랜만이네요.

 

여기 한추, 한잔의추억 술집의 대표적인 메뉴를 꼽으라면 아마 2가지가 딱 생각이 날겁니다.

바로 고추튀김과 후라이드치킨이죠 ㅎㅎ

 

다른 메뉴도 물론 맛이 있겠지만, 통닭의 진리는 후라이드니까. ㅋ 닭다리 하나 뜯어보면

맛이 있다 없다 딱 나오죠 ㅋㅋ

 

 

 

한추, 한잔의추억 술집의 메인메뉴라고 할수 있는 고추튀김입니다.

고추 크기도 무척 크고 ㅋ 맛도 좋구요. 여기에 맥주 한잔~ 딱 하면 크악~~~~ 완전 딱이죠 ㅋㅋ

 

이제 날씨가 상당히 추워졌기에 맥주를 먹는일이 좀 줄긴 했습니다.

또 이런 날에는 사실 뜨끈뜨끈한 국물에 쇠주가 딱이니까요 ㅋㅋ

 

하지만, 고추튀김 같은 튀김류는 맥주와 먹어야 더 맛이 있다는 것!!. 그 정석대로 우린 맥주를 시켰지요 ㅋ

 

 

 

어떤가요?

보시기에도 참 시원해 보이시죠??

시원하다 못해 춥게 느껴질지도... ㅎㅎ. 

 

 

 

좀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두번째로 나온 요리, 바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바삭바삭하면서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기에, 따로 소금은 안찍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는 이런 치킨을 좋아합니다. 다른 어떤 유명 치킨의 경우 튀김가루가 너무 많아서.. 그것보다는

이런 옛날 통닭같은 느낌의 후라이드치킨이 좋아요 ㅋ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한잔의추억의 대표선수. 간판급 메뉴입니다.

후라이드치킨과 고추튀김이 나란히, ^^

 

근데, 여기 한잔의추억 술집의 경우 흡연공간과 금연공간이 나뉘어 있긴 하나, 그것이 딱 막아져 있지 않더라구요.

뭐랄까... 그냥 구분만 해놓은것이지, 위아래가 다 뚫려있어서 담배연기가 금연석으로 직빵!~ 넘어옵니다. ㅡㅡ;;

이건 좀 안좋은것 같더라구요. 옥의티?? 뭐 그런거. 다 좋은데 그것만.

항상 손님도 많고 장사가 잘되시는것 같던데.. 유리나 뭐 그런걸로 싹 막아주시면 참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암튼 약 2년여만에 가본 신사동, 가로수길 한잔의추억 술집에 다녀온 솔직리뷰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