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와라와라. 메뉴 선정의 실패. 으악!!

Posted by 호기짱
2013. 11. 15. 12:02 맛난거 먹기/서울지역 맛집

교대역 근처에 있는 서서갈비집에서 기분좋게 배를 채운 뒤.

2차로 찾아간 곳은 교대역 와라와라 술집!!

 

입구 분위기 좋고~~ ^^

 

 

내부 분위기도 좋고~ ^^

이상하게 좀 어두컴컴한게 좋더라구요. ㅋㅋ

여기 와라와라는 꽤 유명한 곳이라 그런가 사람도 많고, 메뉴도 다양하고,

 

 

 

위에 장독대같은것이 달려있던데..

독특한 인테리어군요. ^^

이런거 좋아하는데 ㅋㅋ

 

 

 

베스트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기본 안주로 나온 고구마튀김?

요거 맛있습니다.

영화 볼때나 집에서 뒹굴뒹굴 할때 주점부리로 아주 딱 좋죠. ^^

 

 

 

와라와라메뉴중 베스트10에 나와있어서 주문했던 상하이해물짬뽕탕 !!!

베스트?? 이날은 워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생긴건 뭔가 임팩트있고,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맛이 생각났지만...

막상 먹어보니.. 닝닝해서 이맛도 저맛도 아니고, 얼큰한것도 아니고, 뭔가 빠진듯한, 부족한듯한 맛.

 

순간 왜 이 상하이해물짬뽕탕이 베스트10에 올라왔는지... 의구심이 들더군요 >.<

암튼 이날 교대역 와라와라에서 주문한 메뉴중 가장 실패작이 아닐까싶습니다. ㅜㅜ

 

 

 

치즈베이컨?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 ㅡㅡ;;

암튼 이건 맛이 좋았습니다.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듯. ^^

치즈맛이 아주 좋았어요.

 

 

 

이건 와라와라메뉴중 유명한 해물치즈떡뽁이입니다.

원래 맛있는 메뉴인데, 그날 하루만 그런건지... 이것 역시 기대이하였어요.

생김새와 다르게 이맛도 저맛도 없는 2%가 아닌 20%가 부족했던 맛.

 

와라와라 다른 체인점과 달리 이날 가본 교대역 와라와라는 메뉴에 있어서 큰 실망감을 가질수밖에 없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다 좋았지만...

역시 술집이건 음식점이건, 맛이 있어야 하는데.. 좀 아쉬웠네요 ㅡㅡ;;

 

교대역 와라와라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