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술공원 가족나들이 / 집에서 간단한 요리~ 대하구이 & 문어요리

Posted by 호기짱
2014. 5. 4. 21:55 맛난거 먹기/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5월의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가족나들이로, 근처 안양예술공원에 다녀왔어요.

물론 키우고 있는 예쁜 애완용 강아지들과 함께요~~

 

바로 화이트 말티즈 & 화이트 포메라니안입니다. ^^

 

 

 

 

12년정도 돈 화이트 말티즈.

아직도 1.5~1.6kg정도 나갈정도로 매우 작은데요.

그래서 처음 보시는 사람들은 새끼강아지로 생각하더라구요~

하지만 나이를 알려주면~~ 와우~ ^^

 

 

옷으로 가려져서 그렇지 보기와 달리 무게감이 좀 있습니다. ㅋㅋ

목욕시킬때 벗겨놓으면 ㅋㅋ 포통포통 하더라구요

 

 

 

아래 이 녀석은 우리집 재롱둥이

바로 화이트 포메라니안 구름이에요~~

 

새끼강아지때 구름, 솜사탕처럼 몽실몽실해서

이름을 구름이라고 지었습니다. ^^

 

 

 

 

아시다시피 화이트 포메라니안은 털이 사자처럼 많은데요.

이번 여름 덥지않게 보내기 위해서 일부러 미용을 했어요.

이렇게 미용하고 나니 뭐랄까... 미어캣처럼 생긴것 같기도 하고 ㅋㅋ

그래도 귀엽더라구요 ^^

 

 

 

 

 

오늘 집에서 간단한 요리, 저녁메뉴는 바로 대하구이 & 문어요리~~

 

크기로 봤을땐 대하... 정도는 아닌것 같구요 ㅋㅋ

뭐 어쨋든. 그래도 대하구이, 아니면 새우 소금구이 정도로 하죠 ^^

 

마트에서 시식을 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가격도 마침 괜찮아서

바로 낙찰!! 집에서 와이프가 맛나게 요리를 해줬습니다.

집에서 간단한 요리!! 아주 짱이죠 ^^

 

 

 

 

 

대하구이, 새우 소금구이를 드실때에는 필히 굵은소금으로 해주셔야 해요

없다고 맛소금이나 이런걸로 하심 안되요. ㅋㅋ

 

새우 머리쪽은 특히나 고소합니다.

생긴 부분~ 비쥬얼이 좀 거시기해서 안드시는분도 있으나

상당히 고소하고 엄청 맛있어요 ^^

 

 

 

 

 

 

이건 이름을 딱히 뭐라 지을지 몰라. 그냥 문어요리!!

와이프가 요즘 해물 요리를 특히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그중 하나가 바로 문어!!

토실토실한 살에, 꼬들꼬들 씹히는 식감.~~

거기에 초장에 푹~ 찍어서 먹는 그맛!!

 

소주를 부르는 맛이죠. ㅋㅋ

 

 

 

 

 

5월 연휴도 이제 며칠 안남았네요.

근로자의날 쉬시는 분들은 정말 좋았겠어요.

5월1일부터 월차나 연차 이런거 써서 5월 6일이나 7일까지 푹~ 쉴수 있으니..

 

저는... 근로자의날이어도 쉬지를 못하는. 사업자도 아닌 ㅋㅋ

뭐 저같은 분들이 상당히 많은것으로 압니다.

 

아무튼 며칠남지 않은 연휴지만 그래도 가족과 재밌게.

또 여기저기 좋은곳도 많이 가보시구요~

맛있는것도 많이 해먹구요. ^^

 

이상, 주말동안 안양예술공원 가족나들이 & 그리고 집에서 간단한 요리!!

대하 소금구이와 문어요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