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일번가 서가앤쿡에서 피자, 파스타 얌얌.

Posted by 호기짱
2014. 11. 4. 14:49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오랜만에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레스토랑에 갔어요.

고기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외식을 하더라도 고깃집 위주로 다녔는데

이번에는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곳으로.

 

메뉴는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목살스테이크.

 

안양일번가에 꽤 여러군데의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그중에 저희가족이 간 곳은

서가앤쿡.

 

 

 

가장 먼저 나온것은 바로 위 피자.

이름은 까먹었는데, 피자쪽 메뉴중 가장 위에 있던거였어요.

제 아들이 선택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죠.

 

어떤 크래커 치즈크림과 그 맛이 매우 비슷했는데

암튼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 서가앤쿡은 메뉴가 특이하게 1인분이 아닌 2인분 가격으로 표기되어 있는데요.

 

보통 커플끼리 오면 파스타하나 피자하나, 또는 파스타 하나 스테이크 하나

뭐 이런식으로 각각 시켜서 나눠먹잖아요.

근데 이렇게 2인분이면 음.. 뭐 3명 이상 오면 좋겠지만

2명은 어떨까.. 쓸데없는 생각을 좀 해봤네요 ㅋㅋ

 

 

 

 

두번째로 나온것은 까르보나라 파스타에요.

와이프도 아들도, 그리고 저 역시 가장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도 맛은 있지만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이 까르보나라파스타는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부드럽고 담백하니 파스타중의 으뜸이 아닐까 싶네요. ^^

 

 

 

다른 측면에서도 한컷. ^^

 

안양일번가에 있는 스테이크나 파스타, 피자 등을 파는 레스토랑은 몇군데 가봤는데

여기 서가앤쿡도 그 맛은 괜찮은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깔끔하구요.

 

제 아들이 주문한 레몬에이드.

새콤한 레몬맛이 좋았어요. 컵도 이쁘구요.

개인적으로 요런 스타일 참 좋아하는데. 집에도 하나 장만할까 생각중입니다. ^^

 

 

 

 

 

노란 레몬에이드 빛깔이 너무 이쁘네요. ^^

맛도 좋았습니다.

 

 

 

 

피자엔 역시 핫소스, 핫소스는 역시 타바스코.

저희 집에 냉장고에도 이 타바스코 핫소스가 있는데요.

피자의 느끼함을 달래주는 그런 좋은 소스가 아닐까 싶네요. ^^

 

 

 

 

마지막으로 서가앤쿡에서 나온 목살스테이크,

아들이 고기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앞에 피자랑 파스타를 넘 많이 먹어서

배불러서 다 못먹고 포장해왔어요.

 

아마 이 목살스테이크는 오늘밤, 아님 내일밤 저의 술안주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남은 요리들은 2차 가공(?)을 통하여 간단한 술안주로 재탄생 하니까요 ㅋㅋ

 

 

 

 

아직 이 목살스테이크는 그 깊은 맛을 제대로 느껴보질 못하여 뭐라 말하기 어렵네요.

일단 비쥬얼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안양일번가에서 데이트하러 오시거나 가족단위 외식으로 가보실때

한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듯 싶네요. ^^

 

 

이상, 안양일번가에 있는 피자, 파스타 레스토랑, 서가앤쿡 다녀온 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