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나들이 추천, 서해안 제부도 여행, 제부도 맛집 가격 정보

Posted by 호기짱
2013. 3. 26. 10:37 즐겁게 놀기/국내여행&나들이

모처럼 포근했던 주말 날씨.

서울근교 가족 나들이로 안성맞춤인 곳이 있어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도 좋고, 커플끼리 가도 좋은 곳 =======> 바로 제부도

 

제부도섬을 가기 위해서는 길다란 바닷길을 통해야 해요.

썰물과 밀물때, 물때 시간을 잘 맞춰야 합니다.

밀물때는 제부도로 통하는 바닷길이 없어지거든요. ^^;

 

 

이렇게 썰물때면 쭉~ 제부도까지 연결된 바닷길이 열려요.

보시다시피 도로를 포장해놔서 자동차로 가기에 딱 좋죠. ^^; (곳곳에 공사중인곳도 있었어요.)

 

 

이렇게 멀쩡한 도로가, 밀물때면 없어지다니.. 참 자연이라는것은 언제 봐도 신기한것 같습니다.^^

 

 

제부도 맛집, 음식점 앞에 주차를 하고 사진 한 컷.

따사로운 햇볕과 푸른 바다가 반겨줍니다. ^^ 뜨거운 여름이었다면 벌써 퐁당 했겠어요. ㅎㅎㅎ

주말 날씨가 좋아허 그런지 가족단위, 커플단위로 사람들이 많이 왔었어요.

 

 

제부도 맛집, 많은 음식점이 있어요.

제부도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펜션 등 숙박시설들이 많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이렇게 음식점이 줄을 지어 있습니다.

 

대부분 조개구이, 회, 칼국수 등 취급하는 요리가 비슷하므로 맘에 드는 곳을 골라 가시면 되요.

맛집마다 조개구이 가격, 회 가격 등이 조금씩 다르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셋트메뉴 구성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우리 가족은 조개구이, 대하 소금구이, 칼국수 셋트에다가 우럭회를 하나 추가했어요. 

 

조개구이 "中"짜입니다.

가리비가 제일 부드럽고 맛있어요.^^

 

 

김치찌개에 라면도 올려주시공, 미역국도 있고(미역국은 한숫가락도 안먹었네요. ㅡㅡ;;)

 

 

대하 소금구이. 엄청 맛있어 보이죠? ^^

새우는 머리 부분이 아주 맛있어요. 엄청 고소하죠. ㅎㅎ

생긴게 좀 그래서 안드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회!!!

우럭이다 광어다 도미다 뭐 여러가지 회가 있지만 모든 회는 다 좋아하는 일명 회킬러!!

 

 

배부르게 조개구이, 대하 소금구이, 칼국수, 회를 먹고 나서 음식점 바로 앞에 있는 바닷가로 나왔습니다.

소화도 시킬겸 좀 걸었는데 바람이 꽤나 불더군요.

특히 바닷가라 그런지 바람세기가 육지와는 다르다는 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