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로 안성맞춤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별 종류와 가격

Posted by 호기짱
2013. 4. 16. 17:34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맛있는 음식을 먹고난 뒤 빠질수 없는게 바로 맛있는 디저트죠^^

디저트로 과일도 좋고, 또 여러가지 좋은 것이 있지만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ㅎㅎ 

 

아이스크림도 그 종류가 엄청 많은데, 그 중에 가장 입맛에 딱 맞는게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같아요 ^^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맛은 정말 좋아요. 주관적으로나 객관적으로나 ^^

하지만 아이스크림 가격이 좀 비싸다는거? (저만 비싸게 느끼는걸까요? ㅋㅋ)

 

베스킨라빈스 가격은 지난번 포스팅에 자세하게 올려드렸어요.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가격 정보 알아가실수 있을꺼에요 ^^

(베스킨라빈스 가격 포스팅 : http://hogitop.tistory.com/40)

 

매장에 가보니 이것저것 귀엽고 이쁜것들이 많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저건 영문 이니셜모양의 초에요.

아이크크림 케이크에 사용 되는 초. 생일때 꼭 나이수만큼 초를 세우는 것은 이제 너무 식상한데

이렇게 예쁜 영문이니셜 초를 사용해보는것도 꽤 좋을것 같습니다. ^^

 

 

다양한 색상이 너무나 화려해 보이네요.

다 맛있어 보여요 ^^

그중에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종류는 초콜릿무스와 31요거트 !!

한번은 패밀리 사이즈 시킬때 초콜릿무스와 31요거트로만 달라고 했더니, 매장 아르바이트생이 웃더라구요 ^^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말고 즐길수 있는 새로운것중 하나는 바로 이 버블쉐이크!~

이것도 맛있어요. 전 딸기맛 먹어봤는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가격이 4천원대인가 5천원대인가..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베스킨라빈스 사이즈별 가격이 어떤지 찍어봤어요. 그리고 사이즈별로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도 볼수 있게끔.

 

가장 작은 파인트가 7,200원 / 320g  정도 들어가네요. 맛은 3가지 고를수 있구요.

두번째로 쿼터사이즈가 13,500원 / 620g에 4가지 맛을 고를수 있네요.

세번째는 패밀리사이즈. 19,500원 / 960g이고 5가지 맛을 넣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두가지 맛으로 올인했죠 ㅋㅋㅋ

 

마지막으로 하프갤런입니다. 한번도 이걸 사본적은 없었죠. ㅜㅜ (비싸서...ㅜㅜ)

23,500원이고, 1,200g이네요. 6가지맛을 선택할수 있고.

여기 하프갤런 사이즈에다 한가지맛만 올인해서 가져가는 사람도 있을까요? ^^;;

 

 

아이스크림 파르페도 있었어요. BR 키즈 토이컵도 있고. 이거 귀엽게 생겼네요 ^^

 

 

짜잔~ 집에와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에 고른것은 패밀리사이즈로 총 3가지맛!

초콜릿무스 40%,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콘서트 40%, 31요거트 20%의 비율로 가져왔어요. ^^

 

이야~ 정말 꿀맛이네요 ㅎㅎ

 

 

근접촬영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

저는 저 초콜릿.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아요. ㅎㅎ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이렇게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을 먹어주는것도

참 행복하더라구요. ^^

맛있는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가격 빼곤 다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