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날씨, 전국에 겨울비가 내리네요.

Posted by 호기짱
2013. 2. 1. 12:05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오늘의 날씨, 날씨 정보입니당 ^^

 

2013년도 어느덧 한달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작년 말에 세운 계획이 잘 시행되고 있는지... 한번 점검해봐야 할 시기같아요. ^^

 

오늘 2월 1일에는 거의 전국에 겨울비가 내리고 있다고 해요. 특히 제주도 및  남부지방에는 엄청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는데

비피해 없도록 다시 한번 살펴봐야 할것 같습니다.

 

뉴스 보니까 남부지방은 많으면 40mm 정도의 비가 내린다고 하고

중부지방은 10mm에서 20mm의 비가 더 내린다고 하네요,.

 

오늘 내리는 이 겨울비는 오후 늦게 거의 그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일부 지역은 밤까지 계속 올수도 있다고 하구요.

바람도 많이 부니까 시설물 관리나 뭐 날아가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비가 내려서 추울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춥지는 않은 것 같아요. 지난주엔 엄청 추웠는데..ㅠㅠ

이번 주말에는 좀 날씨가 괜찮아서 어디 야외로 놀러라도 가보고 싶지만.. 일요일에도 비소식이 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