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소주와 조니워커블랙.

Posted by 호기짱
2014. 3. 3. 16:39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요즘 제가 즐겨먹는 술 두가지 종류를 소개합니다. ^^

워낙 애주가라.. ㅋㅋ

이것저것 술을 많이 찾아서 먹는데요. 

 

요즘 제가 좋아하는것은 바로 안동소주와 조니워커 ㅋㅋ

 

 

 

요녀석이 바로 안동소주.

알콜도수는 무려 40%

 

일반 소주에 비해 상당히 높은 도수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맛을 보이고 있어요.

오히려 도수가 높아서 그런지 천천히 마시게 되고,

뒷날 깔끔한 듯. ^^

 

 

 

 

 

이녀석은 조니워커입니다.

등급은 조니워커 블랙이군요.

사실 조니워커는 여러레벨이 있어요.

조니워커 레드, 블랙, 그린, 골드, 그리고 가장 높은 등급이 바로

조니워커 블루

 

조니워커블루 가격은 모 마트 매장에서 약 23장에 팔더군요.

마트나 백화점, 일반 주류백화점 등 각각 다르기때문에 미리 확인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안동소주와 조니워커블랙을 같이 모아서 사진 한방 !!

이날 이거 다 먹구, 아주 푹~~~ 잤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