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생일선물로 사준 미우미우 크리스탈 클러치백 & 크로스백

Posted by 호기짱
2013. 12. 24. 14:19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남성들이 보통 차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듯이, 여성들은 아마 핸드백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클꺼에요.

이번에 와이프 생일때 명품핸드백을 하나 선물했습니다. ^^;

(돈좀 썼는데... 할부 갚아 나가야죠 ㅜㅜ)

 

그래도 와이프가 정말 좋아하고, 또 좋아하는 스타일의 핸드백을 받아서 너무 좋아하니까

저 역시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

 

 

 

이번에 와이프 생일선물로 사준 핸드백은

미우미우 브랜드 가방인데요. 어깨끈이 크리스탈로 되어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클러치백겸 크로스백이에요.

 

와이프가 가지고 있는 핸드백이 주로 숄더백? 그런 스타일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크로스백으로 좀 작은걸로 가지고 싶다고 계속 얘기했었거든요.

 

그래서 일단 인터넷으로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찾아보다가,

지난 주말 백화점에 고고씽해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

 

 

 

사실 여자 핸드백 명품브랜드라고 하면 샤넬이나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등.

그런건 사실 많이 들어봤었는데요. 미우미우 라는 브랜드는 잘 몰랐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알았어요 ㅎㅎ ^^)

 

스타일이 약간 프라다랑 비슷하기도 하고.. 암튼 가죽 재질도 양가죽이라 부드럽고 가볍고 좋더라구요 ^^

 

 

미우미우 크리스탈 클러치백, 크로스백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죽모양이 참 독특하니 개성이 강한것 같아요. ^^

 

 

 

커다란 크리스탈 모양들이 다소 부담스러워서 처음에는 많이 망설였어요.

저나 와이프는 약간 튀지않는, 좀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라..

이번에 미우미우 크리스탈 클러치백 구입은 대단한 도전이라 할수 있었어요. ^^

 

 

 

처음엔 부담스러웠던 이 크리스탈들도 자꾸 보니까 은근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심심하지 않는거 같구요. ^^

 

 

 

와이프가 기분이 좋았는지 직접 모델을 해줬습니다. ㅋㅋ

이렇게 미우미우 가방은 길게 크로스백으로 맬수도 있구요.

그럴려면 크리스탈로 된 어깨줄과 가죽으로 된 어깨줄 고리를 서로 이어서 붙이면 되는데요.

원래는 이런 스타일의 크로스백을 살려고 했던거죠.

 

 

 

또 요렇게 연출하면 짧게 맬수 있구요.

크리스탈줄은 길게 밖으로 빼서 독특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물론 클러치백 안으로 넣을수도 있구요. ^^

어깨줄을 모두 빼고 클러치백으로만 사용할 수도 있더라구요. ㅎㅎ

정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미우미우 클러치백!! ^^

 

와이프생일 당일날 선물을 주지 못하고, 무려 일주일씩이나 늦게 줘서 정말 미안했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와이프가 원하는 선물을 해주고 싶었어요. ^^

다행히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고 고마워해서, 저 역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ㅎㅎ ^^

 

(이제... 다음달, 다다음달... 카드 명세서를 보면.... ㅜㅜㅜ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