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에서 즐기는 바베큐파티

Posted by 호기짱
2014. 3. 24. 12:08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저는 주말에 가족들 동생들과 오붓하게 바베큐파티를 하며

엄청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저희집 옥상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베큐파티!!

 

이날 와이프가 삼겹살은 물론, 가리비, 소곱창까지!!

엄청 많이 준비해주었어요.

뭉아~ 엄청~ 많이~ 아주 고마워 ♡

 

 

 

 

가리비가 지글지글 익어가고 있어요.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석화구이를. 또 이렇게 날이 따뜻해지면

삼겹살 바베큐파티를 즐깁니다. ^^

 

 

 

 

 

워낙 바베큐파티를 좋아하는지라

각종 바베큐 용품도 준비했어요. 장작도 준비했죠. ^^

 

테이블이며 일회용품이며.

 

 

 

 

삼겹살은 안양 남부시장에 있는 정육점에서.

근데 예전과 같은 맛이 안나더라구요.

 

지난번에 먹었을때 아주 맛있어서

다시 사봤는데... 음.. 뭔가 부족했어요. ㅜㅜ

 

 

 

 

 

삼겹살 고기에, 가리비구이에, 소곱창구이까지.

완전 대박 안주죠. ^^

 

이날 소주도 엄청나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동생들이 모여

아주 오붓하게 재밌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도 나누고.

 

멋진 야경에 맛있는 음식에, 또 좋은 사람들까지.

엄청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