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 메인화면에 나왔어요~ 정말 신기해 ^^

Posted by 호기짱
2014. 5. 23. 01:39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사람이 살다보면서 참 신기한 일을 겪을때가

정말 많지는 않죠? ^^;;

 

전 최근에, 매우, 꽤나, 상당히 신기한 일을 경험했습니다.

 

바로 포털사이트

다음 메인화면에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이 된 것이죠. ^^

 

 

수많은 블로거분들중 이미 이런 포털사이트 메인화면에

노출을 해보신 분들이 보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전 이게 처음이라. ^^;; 굉장히 신기하고, 또 뭐랄까...

괜히 제 자신이 자랑스럽더라구요 ㅋㅋㅋ

 

 

 

 

 

빨간색으로 표시한 글이 바로 제 글이에요.

 

제목

"전등갓으로 만든 아빠표 수제 장난감, 완전 대박"

 

이자리를 빌어서, 제 글을 뽑아주신 다음 관계자분께

엄청난, 매우 감사함을 표합니다. ^^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된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이날 엄청난

방문자가 들어왔는데요.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엄청난 방문자가 들어오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

 

 

다음 메인화면에 뜨다니. ㅋㅋ

 

 

 

 

 

이건 모바일화면을 캡쳐한거에요.

 

왼쪽 아래에 보시면, 제가 만든 아들 장난감, 방패가 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를 보고 좋아하기 시작한 캡틴아메리카.

 

아들이 방패를 갖고싶어해서 주말에 열심히 만든것인데요.

 

캡틴아메리카 방패 만들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만들기 과정 보기

 

 

 

글을 쓰는 특별한 재주가 있는것도 아니고.

만들기 특별한 재주가 있는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제 글을 보고, 제가 만든 장난감을 보고

좋게 봐주셔서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을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이런 행운이 또 언제 올지...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쓸때

더욱 정성들여서 써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