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포메라니안 키우기, 사진, 출산 전 강아지 태동 동영상

Posted by 호기짱
2014. 9. 1. 20:37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우리집 귀염둥이, 애견 포메라니안 키우기 사진입니다.^^

어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얼마나 천방지축 뛰어다니는지 아주 키우기 힘든 녀석이죠 ㅋㅋ

 

그런데 이 포메라니안이 요즘 아주 조용합니다.

움직임도 거의 없고, 걷는 속도도 매우 느리구요.

 

why??

 

 

 

바로 아기를 가졌거든요. ^^

 

우리 포메라니안 이름은 구름이.

새끼때 구름처럼 몽실몽실 생겨서 이름을 구름이라 지었는데요.

 

이제 자기가 아기를 가지게 되었어요.

 

예정일은 이번주. 지금 배를 보면 태동이 아주 많이 느껴져요.

배 위에서도, 배 아래에서도, 옆에서도, 여기저기에서 태동을 느낄수 있습니다.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

 

 

 

 

 

출산 과정이 참으로 힘들다는걸 잘 아는데요.

하루종일 물을 엄청 먹더라구요.

그리고 많이 힘든지 숨도 헉~ 헉~..

그럴땐 너무 안쓰러워요.

 

귀염둥이 애견, 포메라니안 키우기.

 

예쁜 사진이죠?

너무 귀여운 사진입니다.

 

 

 

 

 

아래 이 애견은 말티즈.

나이가 꽤 많은데요.

12살 정도 되었어요.

 

근데 몸이 참 유연합니다. ㅋㅋ

이렇게 말티즈 몸을 쓰다듬어주면 다리를 쩍...

쩍벌녀. 아니 쩍벌개.. ㅋㅋ

 

지금 이건 조금만 벌린건데요. 상태 좋을때는 아주 일자로 쫙~ 벌립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포메라니안 태동 동영상이에요.

동영상을 눌러보시면 포메라니안 배에서 태동을 보실수 있는데요.

태동이라고 해서 막 불쑥불쑥 하는건 아니니까

잘 보셔야 해요.~

 

포메라니안이나 말티즈 등 강아지를 키우시거나 애견 출산, 애견 태동을 느껴보신분은

좀더 빠르게 찾으실수 있구요. 처음 보신다면 아마 캐치를 잘 못할수도 있어요.

 

 

 

 

 

 

어떤 동영상은 강아지 태동이 크게 보이구요.

또 어떤건 작게 보이니까 유심히 살펴봐주세요. ^^

 

 

애견 포메라니안 키우기.

애견 포메라니안, 말티즈 사진

 

 

 

 

 

 어찌나 귀엽고 신기한지.

포메라니안은 아직도 새끼같은데, 벌써 새끼를 낳게되다니.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럽네요. ^^

 

 

 

 

 

 

귀여운 강아지, 애견 포메라니안 강아지 태동 동영상 잘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