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봐야함. 귀여운 강아지 포메라니안 아가들

Posted by 호기짱
2014. 9. 14. 02:17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이건 진짜 봐야합니다. ^^

정말 정말 귀여운 강아지, 포메라니안 아가들 동영상이에요.

 

지난 9월 4일날 태어난 수컷 두마리.

이름은 하늘 & 바다.

 

근데 저는 그냥 꼬물이라고 부릅니다. ㅋ

움직이는게 꼬물꼬물거려서. 꼬물이들이라고 ^^

 

 

 

 

9월 4일날 태어난 포메라니안 아가들.

정말 귀여운 강아지에요.

어미 포메라니안 구름이도 너무 이쁘지만.

요즘에는 이 아가들 보는맛이 쏠쏠하네요 ^^

 

꼬물꼬물 움직이며 이제는 활동반경도 꽤 넓어졌어요

아직 눈도 못뜨긴 하지만. 그래도 넘 귀엽네요 ^^

 

귀여운 강아지.

 

 

 

 

 

어미 포메라니안, 구름이에요.

정말 이쁘게 생겼죠?

 

 

귀여운 강아지 꼬물이가 젖먹는 모습인데

쪽쪽 빠는 모습이 ㅋㅋ 넘 귀여워요.

 

 

 

 

잠도 어쩜 이렇게 하고 자는지.

포메라니안 새끼 강아지들은 이렇게 누워서 잘 자나봐요.

불편하지 않은지..

 

가끔 뭐하나 하고 보면 이렇게 대자로 누워서 뻗어서 잡니다. ㅋㅋ

 

정말 귀엽죠?

 

귀여운 강아지 포메라니안.

 

 

 

 

 

 

 

 

대짜로 뻗어자는 귀여운 강아지 포메라니안.

 

아직 태어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귀여운 강아지 포메라니안.

건강하고 이쁘게 쑥쑥~ 잘 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