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화장품, 홈앤쇼핑에서 구매한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클렌져 어떨까?

Posted by 호기짱
2014. 8. 22. 16:37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홈쇼핑화장품.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클렌져 구매후기>

 

구매처 : 홈앤쇼핑

구매방법 : 스마트폰 어플

구매가 : 71.010원(10% 할인)

배송기간 : 약 2일 소요

 

MAXCLINIC ROSE Vitamin Oil Foam

 

홈쇼핑 보다가 괜찮은것 같아 질러버린 아이템.

바로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클렌져.

 

원래 홈쇼핑으로 구매같은거 잘 안했었는데 어느순간 빠져들어버렸네요 ㅋㅋ

예전에도 화분 7종(대형 5종, 소형2종)을 11만원인가 12만원인가 구매했었는데

물론 아주 쑥쑥 잘크고 있구요 ^^

 

오늘은 와이프에게 주려고 구매한 홈쇼핑화장품,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클렌져.

요거 후기를 간단하게나마 올려봅니다.

 

 

피부가 좀 예민한편이라 화장품도 엄청 신중하게 고르고

또 한번 쓰는 화장품은 잘 바꾸지 않는.

요즘엔 프*** 제품을 쓰고 있는데 저한테 참 잘맞는듯.

 

얘기가 엉뚱하게.. ㅋㅋ

 

암튼 요거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클렌져 역시 홈쇼핑 방송을 계속 보며

쇼호스트분들이 열심히 소개하는데. 눈길이 가더라구요 ㅋㅋ

 

 

 

 

저야 남자니까 이런걸 잘 모른다 하지만 홈쇼핑 판매가 꽤나 많이 이루어진

아이템인가봐요. 이거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폼 클렌져.

일단 본상품을 뜯기전에(뜯으면 교환/환불 안됨)

그래서 이거 여행용으로, 즉 샘플로 사용을 해보는데요.

 

일단 한번 사용을 해봤어요.

 

아래 브러쉬는 와이프 사용하라구 저는 그냥 손으로.

남자니까 메이크업을 할일이 없지만, 느낌이 어떤지, 하고나서 얼마나

개운한지 보려고 어제 아침과 저녁, 그리고 오늘 아침 이렇게 해봤어요.

 

 

 

일단 촉감도 부드럽고 향기도 좋고

다만 오일 특성상 일반 폼클렌져로 세안을 하는것보다는 좀 오래 세안을 해야하는듯.

오일이 미끌미끌. 원래 그런거죠?

여성분들은 메이크업 지우려고 클렌징오일 뭐 그런거 많이 사용하실텐데.

저야 기껏 써봤자 폼클렌져 ㅋㅋ

 

 

 

 

 

추가 구성품으로는 이거 비비크림하고 좀 촌스럽게 생긴 꽃무늬? 뭐 그런 손가방이

하나 달려왔는데.. 음 크게 사용할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님 시장에 갈때 쓰던지 ^^;;

좀 이쁘고 세련된걸로 보내주시지...ㅜㅜ

 

 

 

 

아무튼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게 산것같구, 또 개수도 7개나 와서

언제 다 사용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세안해야겠네요 ㅋㅋ

 

허접한 홈쇼핑 화장품 구매후기였습니다.

 

참고로 주의사항은.

 

맥스클리닉 로즈비타민 오일 폼 클렌져. 개개인마다 피부타입 및 상태가 다르기때문에

블로거들이 올린 내용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시면 안됩니다.~

알고 계시는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블로거들중에는 업체로부터 무료지원을 받거나

특정 혜택을 받고 제품의 장점을 많이 쓰는경우가 종종 있어요.

 

저는 무료협찬 이런게 아닌 제돈주고 구매한거라 솔직히 안좋으면 안좋다고 합니다. ㅋㅋ

 

 

다음에는 세안 전/후 모습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