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제주도가 27,800원. 와우 서프라이즈하네

Posted by 호기짱
2015. 1. 27. 13:34 일상 & 이것저것 리뷰/알아두면 좋은것

 우리나라 저가항공사를 대표하는 진에어에서

아주 화끈하고 서프라이즈한 특가 세일을 한다는 소식이에요.

 

일명 :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과 호텔숙박, 쇼핑까지 한번에

 

한번 살펴볼께요.

 

 

진에어 진마켓. 저런... 지금은 사이트 접속 대기중이라 합니다.

지난번 제주항공에서 했던 비슷한 모습이네요.

하지만 제주항공 홈페이지보다는 그래도 접속이 보다

수월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까 들어가지더라구요.

 

 

 

 

 

제주항공의 경우 양 이미지를 활용하여 보다 귀엽게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진에어 진마켓 역시 귀여운 곰 테디베어를 활용하여

친근함을 더해줬네요.

 

 

뭔가 서로 비슷한 모습이긴 하지만

어쨋든 우리 소비자들에겐 좋은 소식이니까요.^^

 

 

 

 

 

 

 

진에어 진마켓에서는 단 10일간 열리는

정말 믿기 어려운 항공권 파격 세일을 한다고 해요.

 

판매기간은 1월 27일, 화요일부터 2월 5일 목요일까지, 단 10일.

그리고 탑승할수 있는, 즉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3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지만 일부 날짜는 제외된다고 하니. 이점은 꼭 알고 가야할것 같아요.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의 유명지역과

방콕, 세부 등 유명한 동남아지역.

 

그리고 제주도까지.

 

특히 제주도 편도는 27,800원이라 합니다.

정말 저렴하네요.^^

 

진에어 진마켓 많이 저렴합니다.

 

 

 

 

 

 

 

 

진에어 진마켓은 호텔예약까지도 하네요.

 

편리하게 항공권 결제 후 바로 해외 숙박까지 연계하여

진에어 진마켓에선 진행합니다.

 

정말 간편한것 같아요.

 

 

 

 

특히 진에어 진마켓의 호텔예약은 경품 혜택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중.

경품은 서울 리츠칼튼 호텔 1일 숙박권 6명.

모바일 음료 교환권 200명.

 

음.. 숙박권 따긴 많이 어렵겠네요. ㅜㅜ

 

 

 

 

 

 

 

최저가를 보증한다는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가격.

이런 특가 세일 상품의 경우 항공스케줄이나 기타 상황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는점.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또한 이런 상품의 경우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은 안된다는 것도 알아주시구요.

 

 

 

진에어 진마켓은 이렇게 쇼핑까지도. 한번에 OK

 

 

 

 

폴샵 원피스와 수영복은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판매기간인

1월 27일부터 2월 5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기타 여행용 네임택과, 여권케이스, 여행용 노트까지도 있네요.^^

 

 

지난번 제주항공의 특별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진에어 진마켓까지.

다음번엔 다른 저가항공사에서 뭔가 또 하지 않을까요? 라는 은근 기대감까지. ^^

 

 

이상. 기분 좋은 소식~

진에어 진마켓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