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메뉴나 데이트메뉴로 좋은 닭발맛집, 광명맛집, 철산역맛집, 닭발효능과 칼로리 정보

Posted by 호기짱
2013. 4. 4. 11:15 맛난거 먹기/그외 지역 맛집

직장에서 회식메뉴나 커플 데이트메뉴로 무엇을 드시나요?

삼겹살, 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겠지만 가끔 또는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아주 매운 닭발 한번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 ^^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해요.

고추냉이, 청량고추, 마늘 등 매운음식을 거의 입에 달고 살아요. ㅎㅎ

매운요리중 비교적 저렴하게, 또 간단하게,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 요리가 바로 닭발이 아닐까 싶습니다. ^^

 

 

[광명맛집, 하안동맛집, 철산역맛집, 닭발맛집]

 

광명시 철산역에서 하안동 방향으로 택시틀 타고 쭉 가다보면 뉴코아가 나와요.

닭발집은 그 근처에 있어요.

닭발맛집에 가면 보통 세트메뉴로 많이 팔잖아요.

우리도 세트메뉴로 ^^

 

닭발세트메뉴 : 뼈없는닭발 + 주먹밥 + 계란찜 = 2만원 ^^

이 조합은 아주 환상이죠. ㅎㅎ 여기에 김가루 또는 김도 있어야 해요 ㅋㅋ 그래야 더 맛있어요

 

 

주먹밥이에요. 밥보다 김가루가 더 많은듯 ㅋㅋ

 

 

이렇게 조물~조물~  한입에 넣을수 있게 만들었어요. ^^

 

 

피조개도 먹었습니다. 엄청 크더군요 ㅎㅎ

 

 

계란찜과 된장찌개,

 

여기 닭발요리집은 캡사이신을 안쓴다고해요. 청량고추만 쓴다고 하네요. ^^

 

[달발의 효능과 닭발의 칼로리 정보]

닭발은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보통 여성분들이 다이어트용으로, 또 피부미용으로

즐겨드시는 대표적인 요리죠. ^^ 특히 콜라겐 성분은 피부노화를 방지해주고, 다른 부위와 비교했을 경우

비교적 콜레스테롤이 낮다고 해요~

 

이거 오늘 저녁엔 닭발 먹으러 가거나, 집에서 시켜 먹어야겠네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