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과일종류 망고스틴 먹는법

Posted by 호기짱
2013. 6. 25. 17:05 일상 & 이것저것 리뷰/일상적인것들

열대과일의 종류, 망고스틴 먹는법입니다. ^^

열대과일 종류는 참 많아요. 리치, 람부탄, 코코넛,... 그중 이번에 먹어본 것은 망고스틴!

신혼여행때 먹어보고 처음 먹어보는거니.. 꽤나 오랜만에 만나는 녀석이군요. ㅎㅎ

 

 

망고스틴이란 열대과일 녀석은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주빛깔을 하면서, 위에 꼭지 모양이 꼭 단감 모양같기도 하네요. ^^

크기는 과일 자두만한 크기?

 

 

망고스틴 개봉! 헐... 껍질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그냥 귤이나 오렌지 까듯이 까면 되긴 하지만, 두깨가 상당해요.

자두만한 크기의 망고스틴인데 껍질이 이렇게 두꺼우니.. 실제 먹을만한 것은 별루 없겠네요. ^^;;

 

 

뭐랄까.. 귤처럼 생겼다고 해야 하나.. 마늘처럼 생겼다고 해야하나... 암튼 망고스틴의 내부모습은

바로 이렇습니다. ^^

 

 

망고스틴의 맛은 아주 달달하니 좋아요. 딱 제 입맛이죠. ^^

여러 열대과일중 단맛으로 치면 상위에 랭크되는 녀석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