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일번가에 있는 안양떡볶이맛집. 천떡꾸러기 즉석떡볶이전문점

Posted by 호기짱
2013. 8. 20. 19:10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안양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안양일번가(1번가)죠.

일번가는 안양을 대표하는 번화가인데요. 오후 늦게부터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붐비는곳입니다.

이렇게 유동인구가 많으니 당연히 맛집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안양에 있는 분식, 떡볶이맛집을 살펴봤습니다.^^

제 와이프가 네일학원 다니면서 점심때 즐겨간다는 천떡꾸러기. ^^

떡볶이집 이름한번 기가막히게 지었네요 ㅋㅋ

 

 

주변 건물과 달리 노란색의 익스테리어입니다.

아주 발랄해보이네요.

처음에 딱 봤을때, 이런 분위기의 음식점이 일번가에 있는게 좀 안어울리지 않나 싶었어요.

뭐랄까.. 여고생이나 여대생들이 많이 찾을것만 같은 그런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거든요.

중고등학교 등 학교 근처에 있을법한 익스테리어였습니다. ^^

 

 

내부 인테리어 역시 외부모습과 마찬가지로 발랄합니다.^^

이렇게 벽에는 인형으로 꾸며놨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몇분의 고객들이 계시네요.

 

 

안양떡볶이맛집 천떡꾸러기는 일반적인 소스를 쓰지 않고, 직접 만든 소스를 쓴다고 합니다.

이렇게 딱 붙여놨네요.^^

또한, 매일매일 신선한 야채와 재료로 정성껏 만든다니. 그 맛도 참 좋겠군요.

 

여기 천떡꾸러기의 떡을 비롯하여 식자재중 일부가 장모님 가게 물건이라고 하는데..

그럼 그 맛이 아주 좋을것입니다. ^^ ㅎㅎㅎ

 

 

가격도 저렴한 수준입니다. 4천원.

중고생은 특별히 할인해주는군요. ^^ (많이 먹구 열심히 공부해야지~~)

각종 사리도 있으니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되겠군요.

 

 

 

중화요리와 분식집의 대표 아이콘. 바로 노란 단무지. ^^

 

 

 

WOW. 먹음직스러운 즉석떡볶이네요.

라면사리에 치즈떡, 만두, 어묵, 계란, 햄 등 아주 다양하게 들어있는, 안양떡볶이맛집

천떡꾸러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