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인도요리(커리) 전문점 미토차에서 세트메뉴 먹어봤어요^^ 위메프 쿠폰활용

Posted by 호기짱
2013. 9. 23. 14:01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가족과 오랜만에 외식을 하는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면서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사이트를

둘러보다가, 안양지역에 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미토차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세트메뉴를 보게 되었어요.

 

인도커리 요리를 먹어본지 꽤 된것 같은데, 와이프도 아들도 모두 흔쾌히 좋다고 하더군요. ^^

그래서 바로 오전에 바로 결제를 하고 점심때쯤 갔습니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쿠폰은 2인 기준이었기에, 1인은 메인요리를 하나 추가했어요.

처음에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미토차와 평촌에 위치한 긴자인도레스토랑, 이렇게 두군데를 두고

비교해보면서 고민하다가, 평촌쪽 인도요리집은 두세번 가봤기에, 한번도 안가본 미토차로 결정!!

 

메뉴 구성은 두군데가 거의 비슷했으나, 긴자 레스토랑은 탄두리 치킨이 나왔고, 미토차는 치킨 티카가 나왔어요.

또 스위트라씨도 미토차가 1개 덜주긴 했지만 ^^; 뭐 안가본곳도 가보자는 취지로 ㅎㅎㅎ

 

(이미지 출처 : 위메프)

 

(이미지 출처 : 위메프)

 

2인세트 메뉴가 51% 할인된 가격으로 올라와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 나와있듯이, 샐러드와 스프, 치킨티카, 난(갈릭과 버터난중 1개), 커리(4개중 1개)

스위트라씨 1잔, 인도쌀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추가적으로 커리와 버터난, 그리고 탄두리 치킨(Half)도 주분했어요. ^^

 

먼저 나온 요리는 스위트라씨와 스프, 그린샐러드입니다.

특히 그린샐러드는 약간 매콤했는데 식욕을 돋구기에 아주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스위트라씨는 좀 많이 달았어요. 제가 단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제가 먹기에도 좀 많이

달더군요. (ㅎ.ㅎ)

스프는 양송이스프? 같았습니다.

 

인도요리전문점에 가면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음악소리가 참 흥겨운것 같아요.

뭐라뭐라 노래하는지 알아들을수는 없지만 아무튼 참 신나는것 같습니다. ^^;;

 

 

이게 바로 치킨티카에요. 탄두리 치킨과 달리 꼬치 스타일인데요. 화덕에 굽는것은 똑같았어요. ^^

맛도 탄두리치킨과 비슷했구요. 아니 거의 똑같았던것 같네요. ㅎㅎㅎ

 

 

커리는 아이가 먹기 좋도록 맵지 않은 치킨커리로, 그리고 우리 부부는 좀 매콘함 새우커리를 시켰어요.

커리는 위에가 치킨, 아래가 새우 ^^

 

 

갈릭난인지 버터난인지 헷갈리는군요. ^^;

둘다 맛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갈릭난이 좀더 맛이 있는듯. ㅎㅎ

 

오랜만에 위메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쿠폰으로 먹어본 인도요리,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미토차는 분위기도 괜찮았고 전반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

특히 주인아저씨(인도분)께서 참 친절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