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데이트 = 삼덕공원에서 밸리댄스 구경했어요, & 보두와네일

Posted by 호기짱
2014. 6. 23. 00:03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즐거운 주말.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셨어요? ^^

전 아들과 함께 삼덕공원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밸리댄스(벨리댄스) 페스티벌을

구경하게 되었어요~

밸리댄스 = 화려한 골반댄스로 유명한데요^^

어떻게 그렇게 골반돌리기를 잘 하시는지~

너무나 흐믓했습니다. ㅋㅋ

 

 

저번에도 한번 소개해드린 안양 데이트 장소 = 삼덕공원.

여기 정말 괜찮은것 같습니다.

 

가족끼리도 많이오구, 연인끼리도 많이 오더라구요.

도시락 싸들고 와서 돗자리 깔고 먹으면 ㅋㅋㅋ 넘 좋죠 ^^

 

 

 

오늘은 아들과 함께 안양일번가 시내 나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고

근처 삼덕공원에서 좀 놀기로 하고 갔어요.

근데 어라~ 벨리큍즈와 함께하는 댄스 페스티벌을 하더라구요.

 

밸리댄스라.. 얼른 구경해야죠 ㅋㅋ

 

 

 

 

드디어 밸리댄스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벨리퀸즈라는 곳에서 주최했다고 하더라구요.

음향은 안양시에서 후원

 

 

 

 

예쁜 아가씨들이 나와서 현란한 골반댄스를 선보입니다.

우후~~~ 너무 좋은 댄스죠. ^^

밸리댄스, 사랑합니다. ㅋㅋ

 

 

 

 

안양 데이트= 삼덕공원에서 열린

벨리퀸즈와 함께하는 댄스 페스티벌 공연내용 잠시 구경해보세요^^

핸드폰 배터리가 별로 없어서 오래 찍지는 못했네요 ㅜㅜ

 

 

 

 

 

안양 데이트, 삼덕공원에 오신다면.

즐겁게 데이트를 하시고,

 

또 다른 안양 데이트 코스 = 바로 보두와네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