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맛집 탐방! 안양맛집추천, 안양쪽갈비 맛있는곳~ 주말가족외식

Posted by 호기짱
2013. 4. 11. 11:48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안양맛집, 의왕맛집, 청계맛집, 평촌맛집 등 안양권을 주변으로 한 수많은 맛집들 중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 "숨은 맛집 탐방" 그 두번째 시간입니다. ^^

 

맛집에 대한 리뷰는 아주 지극히~ 주관적인거 아시죠? ㅎㅎ

 

이번에 찾아간 곳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5동에 위치한 "쪽갈비" 맛집입니다. ^^

등갈비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쪽갈비와 등갈비는 같은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 (그동안 똑같은걸로 알았는데..)

 

 

음식점 내부 모습입니다. 이렇게 좌식형 테이블도 있고, 의자형 테이블도 있기때문에 편한곳으로~

참고로 음식점 내부는 모두 금연입니다. ^^

(흡연 하실려거든 밖으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겠죠? ^^)

 

 

쪽갈비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원시쪽갈비, 양념쪽갈비, 매운쪽갈비 등등..

저희가 갔을때는 점심시간도 아니고 저녁시간도 아니고 어정쩡한 시간대라

손님이 없었어요. ^^

한적하게 조용히 먹을수 있어 좋았죠. ㅋㅋ

 

 

의자형 테이블 모습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그냥 평범한 음식점이에요.

특별한 인테리어가 있는것은 아니었고, 그냥 평범. 평범이 컨셉인듯. ^^

 

 

쪽갈비를 주문하면, 미리 초벌구이를 해서 줍니다.

참숯으로 세번!! 굽는다고 하네요. ^^

 

 

 

기본적인 반찬입니다.

김치가 새로 담아서 그런지 맛있네요. 오이피클도 맛있구요. ^^

양념장은 별도로 얘기하면 주는데, 왼쪽에 있는 양념장은 달달하고, 오른쪽에 있는 양념장은 매콤했어요.^^

 

 

우리가 먹은 쪽갈비는 양념쪽갈비!!

초벌구이로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잘 익혀 먹어야겠죠? ^^

 

 

초벌구이가 되어 나온 쪽갈비 모습이에요.

 

 

이건 도시락밥입니다.

일반 공기밥은 1,000원이지만 도시락밥은 3,000원!!!

옛날에 사용하던 그런 황금색 사각도시락에 계란과 콩나물, 김치, 고추장 등이

섞어 나와요.

 

주인아저씨가 "흔들어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네요.

흔들어주세요~~ 라고 하면 아저씨가 열심히 위아래 좌우로 흔들어 흔들어~~~

맛있게 도시락을 흔들어줍니다. ^^

 

 

쪽갈비 근접촬영~ ^^

 

안양맛집 안양 쪽갈비 가격은 12,000원 / 1인분

다른곳과 비교해봤을때 어떨지 모르겠지만, 맛은 있습니다.

제 아들도 잘 먹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