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에서 질러버린 스위스 밀리터리 충전식 전동드릴(전동공구세트) + 핸디형 무선 전동드릴

Posted by 호기짱
2013. 5. 15. 11:16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저녁 8시인가 9시인가 쇼파에 기대어 누워서 TV리모콘으로 채널을 돌리는 중이었어요.

뭐 마땅히 재밌는걸 고르지 못해서 이것 저것 뭘 볼까 고민중에, 제눈에 확~ 들어오는것이 있었어요.

 

홈쇼핑방송을 잘 보진 않는데, 어쩌다 괜찮은 물건 나오면 집중해서 보긴 하죠 ㅋㅋ

 

집에 전동드릴이 하나 있긴 있는데 파워가 좀 약했어요.

그러던중, 스위스밀리터리 전동드릴 방송을 보면서 참 괜찮다고 생각하던 중

항상 홈쇼핑에 나오는 멘트 있죠? 

"지금 이 구성, 홈쇼핑 생방송 중에만 가능합니다. 이제 남은시간은 20분!"

"전화가 폭주하여 상담이 어렵습니다. 자동주문 이용해주세요. 천원 할인해드립니다."

ㅋㅋㅋ

 

뭐 어쨌거나, 기본구성품인 스위스밀리터리 전동드릴(전동공구세트)과 함께 핸디형 무선 전동드릴

세트도 준다하니 더구나 10개월 무이자라고 해서 부담없이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 ^^

 

 

배송은 빨랐어요. 주문한지 이틀만에 왔거든요.

이렇게 기본품목은 전동드릴세트와 핸디형 무선전동 드릴세트에요.

 

 

스위스 밀리터리 로고가 자랑스럽게 딱 새겨져 있네요.

예전에 어렸을때, 소위 맥가이버칼이라고 하는 그런거, 거기서 많이 본 로고였는데.

어렸을땐 참 그런게 어찌나 가지고 싶었던지, 그런 맥가이버칼 가지고 있는 친구들 보면서

참 부러워했죠. ㅎㅎㅎ (세월참... 빠르네요. ㅜㅜ)

 

 

스위스밀리터리 전동드릴의 기본 구성내용입니다.

기본적으로 콘크리트용, 철재용, 목재용 비트가 있고, 드라이버 세트도 있어요.

제가 이 방송을 보면서, 이 제품에 대해 맘에 들었던것중 하나가 바로 이 플랙시볼 비트라는 녀석입니다.

 

전동드릴이 들어가지 못하는 좁은 공간이나, 일반 드라이버로 하기에 어려운 공간.

바로 그럴때 이 녀석, 플랙시볼 비트가 빛을 발휘하는거에요 ㅋㅋ

자유자재로 구부러지면서 한쪽에는 비트를 삽입하고, 한쪽엔 드릴과 연결시켜 기능을 발휘합니다.

아직 직접 해보진 못했지만, 조만간 이것저것 해봐야겠어요 ㅋㅋ

 

 

핸디형 무선 드릴세트 구성이에요.

무선 드릴은 충전하려고 빼놔서 세트가방 안에는 없네요 ^^;

 

 

박스를 뜯었을때 처음 반겨주는 녀석이 바로 이 종이였어요

자랑스럽게 글이 한줄 있군요. ^^

"라이브 홈쇼핑 방송 특별구성 상품입니다." ㅎㅎ

 

 

이렇게 스위스밀리터리 전동공구세트의 설명서도 있구요. 각각 하나씩 총 두장입니다.

뭐 남자분들이라면 이런 드릴 한두번은 다뤄봤기 때문에 굳이 설명서를 볼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핸디형 무선드릴은 저렇게 본체에 직접 충전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할수 있습니다.

 

스위스 밀리터리 충전식 전동드릴의 기본 사양을 잠시 살펴보자면..

14.4V의 2단 기어로 강한 힘을 가지고 있어요.

최대 작업능력은 목재는 25mm이고, 철재는 10mm 입니다.

최대토크는 18Nm이구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

18단계까지 토크를 조절할수 있어서 상황에 맞게 작업이 가능하구요.

배터리 잔량 표시기능도 있어서, 손가락으로 누르면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한눈에 알수 있어요. ^^

 

이제 남은건 DIY 가구만들기, 또는 집안 구석구석 손보는것. ㅎㅎㅎ

이번 주말이 기대 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