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에서 구매한 스탠드형 선풍기에요. 선풍기 가격정보

Posted by 호기짱
2013. 5. 24. 14:52 일상 & 이것저것 리뷰/무엇이든 리뷰

아직 5월인데 완전 여름이네요 ㅜㅜ

이제 곧 있으면 6월인데, 이번 여름은 완전 더울듯...

 

여름철 더위에 대비해서 이번에 선풍기를 두대 장만했어요. ^^

하나는 아들방, 또 하나는 거실이죠. ^^

 

거실용은 좀 큰걸로 했어요. 신일선풍기로 했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아들방용은 예쁜 민트색으로 주문했어요. ^^

14인치 발바닥 7엽날개 선풍기인데 윈드피아? 상품이에요.

 

g마켓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선풍기 가격중 괜찮은것 같아서 구매를 했는데

전 이번에도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을 이용한 G마켓 구매를 하였답니다. ㅎㅎ

무슨소리냐구요?

제가 예전에 포스팅한 글(http://hogitop.tistory.com/68)을 참고하시면 아실꺼에요.

 

g마켓에 바로접속해서 혜택을 받는거랑, 에누리닷컴 등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서 혜택을 받는거랑

비교를 해봤는데, 상품마다, 경우에 따라 다를수는 있겠지만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접속 후 구매하는것이

더 저렴했어요.  ^^

 

 

윈드피아 14인치 발바닥 7엽날개 선풍기는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선풍기 가격 = 40,580원!!

신일선풍기 역시 할인받아서 선풍기 가격은 49,000원

 

 

윈드피아 선풍기에요. 날개가 7엽입니다.

날개가 많을수록 소음이 적다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맞는지 모르겠네요. ^^;)

선풍기 날개수에 따라서 바람세기나 소음 등 여러가지 장단점이 있으니까

상황에 맞게 구매를 하셔야 할것 같아요 ㅎㅎ

 

 

거실용 선풍기의 날개수는 5엽입니다.

선풍기 목이 길어서 그런지 쓰러지지 않게 하단 부분이 일반 선풍기에 비해 무거웠어요.

밑에 보니까 3kg이라고 적어져있던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번 여름은 이 두녀석이 우리집 더위를 책임져줄 고마운 애들이에요^^

고장나지 말고 오랫동안 함께하자꾸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