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의신 토르, 8세 아들을 위해 토르망치를 집에서 간단하게 제작 ^^

Posted by 호기짱
2013. 2. 15. 11:43 즐겁게 놀기/아이와 놀기

아이들은 자라면서 좋아하는 캐릭처가 변하는데요.

이제 제 아들이 8살. 며칠뒤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네요. ㅎㅎ (세월 참 빠르더군요)

 

근데 최근에 영화를 몇편 봤어요. 그중 하나가 "천둥의 신 토르" 이거였죠.

에니메이션으로도 나왔었고, 일반 영화로도 나왔었는데, 제 아들이 그 영화를 보고 나서

토르에 푹~ 빠졌어요. ㅎㅎ

 

근데 문제는 바로 그 토르가 들고있던 망치, "토르 망치"였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사볼려고 했는데, 그때 당시에는 없었던건지 제가 못찾은건지...

 

지난주에 제 아들이 혼자서 종이박스로 뭔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더라구요.

바로 토르망치. ㅋㅋ

근데 입체감도 없고 그래서 제가 다시 만들어줬어요. ㅎㅎㅎ ^^;

 

 

종이박스를 잘라서 접은 다음 이렇게 입체감 있게 제작을 했죠. 특별제작 ㅋㅋ

 

 

옆에서 봐도 이렇게 입체감이 있죠. ^^

영화에서 보면 주인공 토르가 망치를 막 돌리는 장면이 나와요.

그래서 저렇게 끈도 매달아 주었죠.  열심히 돌리더군요. ㅡㅡ;;

 

 

이걸 만들어주니 아들녀석 입이 귀까지 가더군요. ^^ 얼마나 좋았으면..

인터넷으로 지금 보니까 4만원대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하나 사줄까 지금 고민중이네요.

 

참고로 위 토르망치는 토르만 들수 있잖아요.

그래서 이 망치는 제 아들만 들어요. ^^ 다른 사람들은 들지 못할정도로 무거운거죠.

 

"아빠, 왜 다른사람들은 이걸 못들어?"

"그거야 토르망치는 토르만 들수 있는거니까. 아무나 들수 있는게 아니야."

 

자기가 토르라면서 얼마나 좋아하던지. ^^

제 아들이라 그런지 참 귀엽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