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망치 업그레이드, 토르망치 집에서 간단히 장난감 만들기

Posted by 호기짱
2013. 2. 18. 11:56 즐겁게 놀기/아이와 놀기

지난번 집에서 아들 장난감을 만들어 주었어요.

영화 토르에서 나온 '토르망치'.

 

1. 박스를 이용해 토르망치 머리 만들기

2. 적당한 사이즈로 만든 후 겉면을 박스테이프로 고정 & 포장

3. 번개표시 및 문양 그리기

4. 토르망치 아래 부위에 손잡이가 들어갈 구멍 만들기

5. 망치 손잡이 넣어서 고정

 

 

그냥 집에 있는 박스와 테이프 등을 활용하여 만들어 주었는데요.

처음에는 집에 있는 재활용품을 활용해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으나

보다보니 좀더 더 잘만들어 주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아빠의 마음이죠 ㅋ)

 

 

그래서 손잡이도 사각형 모양이 아닌 둥글게, 그래서 사용하고 남은 쿠킹호일 심지를 활용.

그리고 토르망치 머리부분도 단순 사각형이 아닌 좀더 입체감 있게.

토르망치를 자세히보면 망치 양옆이 입체적으로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다시 업그레이드한 것이 바로 이 토르망치 입니다. ㅎㅎㅎ ^^;;

 

1. 토르망치 머리부분을 입체적으로 표현

2. 호일로 감싸서 번쩍번쩍한 효과 (은도끼 같군요..ㅡㅡ;;)

3. 손잡이는 둥글게 만들어서 아들 손에 딱 잡히게(손잡이가 다소 커서 어른손으로는 잡기 쉬우나

 아이 손으로는 다 감싸지지가 않더라구요.)

4. X마트에 갔다가 구한 줄을 손잡이게 이렇게 돌돌돌 감싸서 감촉을 부드럽게.

5. 마지막으로 휙~휙~ 돌릴수 있게

 

 

 

 

 

완성된 토르망치 ^^

제가 들으니 좀 작아 보이는데, 아들 녀석이 들면 다소 커 보이더라구요. ㅎㅎ

 

인터넷으로 토르망치 검색하면 쇼핑몰에서 팔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손수 만들어주니, 아들 녀석도 옆에서 보면서 정말 좋아하고

또 세상에서 하나뿐인 망치니까.

 

허접하지만, 직접 만들어주니까 참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