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맛집 소개 2탄, 소고기샤브샤브, 국물맛이 좋습니다.^^ 산들해샤브샤브

Posted by 호기짱
2013. 2. 18. 12:06 맛난거 먹기/안양, 의왕, 군포 맛집

안양맛집 소개 2탄입니다.

 

소고기 샤브샤브 집인데요. 국물맛이 참 좋습니다. ^^ (지극히 개인적임 ㅋ)

 

점심때 가서 점심특선으로. 일반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죠. ^^

 

 

이렇게 육수가 끓으면 각종 야채부터 투입~

 

 

기본 반찬들이에요. 뭐 많지는 않네요 ^^;

 

 

일요일 점심때 가서 그런지 손님은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평촌 CGV 건물에 있는 소고기 샤브샤브집이에요.

한달에 한번정도는 영화 보러 가니까. 한달에 한번정도는 여기 샤브샤브 집에 가는거 같네요.

 

많은 유명한 맛집들이 있지만, 저희 가족은 이렇게 숨어 있는곳을 찾아다닌다는 ㅋㅋ

한번 가봐서 맛이 좋으면 찍어두고 자주 가는편이죠.

 

((참고로 제가 소개하는 맛집에서는 어떠한 협찬이나 지원을 받는 것은 절대!! 아님 ^^

지극히, 순수히, 개인적 느낌입니당 ㅎㅎ))